쇼핑백 전문회사 엠에이에스티, 쇼핑백으로 브랜드 가치 담아낸다
해외 명품 브랜드의 쇼핑백의 경우, 먼저 자신의 브랜드 컨셉에 맞는 ‘품질’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우리나라 패션브랜드 역시 이런 트렌드를 따라 수준을 높여가고 있는데, 그 중심에서 쇼핑백의 가치를 높이고 있는 곳이 바로 엠에이에스티(http://mastkcu.com)이다.
엠에이에스티의 쇼핑백은 다양한 재료의 선택으로 브랜드마다의 개성을 하나하나 다르게 표현해 브랜드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기 때문에, 단순한 쇼핑백이 아닌 브랜드와의 연결 고리를 보여 줄 수 있는 ‘상품’으로서의 가치가 충분하다.
엠에이에스티는 국내에서는 가격이 높아 사용 할 수 없는 검정색 흑지를 사용하여 ‘MLB’의 브랜드 컨셉과 아이덴티티를 표현했고 패션브랜드 ‘서스데이아일랜드’의 빈티지 쇼핑백 그리고 해외 명품브랜드인 ‘라구나비치’ 등의 제품을 제작하고 있다. 또한 에코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잭앤질’ 에코 쇼핑백을 제작하였으며 그 외 바닐라비, 드 이희, 도호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제품을 만들고 있다.
또한, 다양한 재질의 의류 텍(Tag)과 선물용 박스를 제작하고 있으며 중국 절강에 자체공장을 운영하며 월 생산량은 약 50만개로 중국 패션 브랜드 및 미국, 유럽 등의 의류회사, 화장품 회사의 제품을 개발 생산하고 있다.
엠에이에스티 홈페이지(http://mastkcu.com)를 통해 브로슈어를 요청하면 다양한 디자인과 재질의 쇼핑백을 미리 확인하고 주문할 수 있다.
엠에이에스티 개요
엠에이에스티는 단순한 종이가방에 고로만 넣은 쇼핑백 보다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할 수 있는 재료를 찾아내어 브랜드별 컨셉에 맞는 제품을 만들고 있는 브랜드 쇼핑백을 생산하는 회사입니다.
웹사이트: http://mastkcu.com
연락처
엠에이에스티
심재현
02-2277-5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