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쇼날인스트루먼트, 포춘지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2년 연속 선정

2011-01-25 13:05
서울--(뉴스와이어)--포춘지가 매년마다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내쇼날인스트루먼트가 또 다시 이름을 올리며 12년 연속 선정이라는 영예를 안게 되었다. 본 설문조사는 전세계 수백 개의 기업에 종사하는 직원들을 무작위로 선정하여 사내 문화 질에 관하여 조사한 후 엄격한 기준을 통해 최고의 직장을 선정한다.

내쇼날인스트루먼트의 사장이자, CEO이며, 공동창립자인 Dr. James Truchard는 “포춘지가 다시 한 번 NI를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중 하나로 선정한 것은 직원과 사내 문화에 장기간 노력해온 NI의 가치를 인정받은 것입니다. 무엇보다 직원들의 헌신을 통해 역사상 가장 힘들었던 경제 위기를 함께 돌파할 수 있었고, 이번 선정 결과는 NI의 장기 비전에 대한 가치를 강화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 입니다.”라고 전했다.

내쇼날인스트루먼트는 지난 35년 동안 엔지니어와 과학자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혁신적인 일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제공해왔다. 특히 그래픽 기반 시스템 디자인 플랫폼인 LabVIEW를 통해 버추얼 인스트루먼테이션을 개척해 온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NI는 균형 잡힌 사내 문화를 통해 직원들의 복지를 증진시키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모든 주주들에게 이윤을 남길 수 있다는 철학을 가지고 있다. 이 같은 철학을 지원하기 위해 전문적인 개별 커뮤니티 개발 계획, 자원 봉사 기회, 건강 프로그램 및 전문 시설을 직원들에게 제공해 왔다.

NI 인사과 부사장인 Mark Finger는 “이번 결과는 고용주로써 NI가 추구하는 가치를 잘 반영하고 있습니다. NI가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원동력은 NI의 임직원 모두가 함께 긍정적인 사내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긍정적 기업 문화를 통해 지난 경제 위기와 같은 힘겨운 시간들도 이겨낼 수 있었으며, 장기간의 성공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했다.

내쇼날인스트루먼트의 기업 문화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ni.com/citizenship/cultu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개요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주)는 컴퓨터 기반 계측 및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대표 제품은 그래픽 기반의 프로그래밍 언어인 LabVIEW와 데이터 수집 보드, 모듈형 계측기 등이 있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소재한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본사와 40개 국의 지사에서 6천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Fortune지에서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신서영
02-3451-34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