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GRIS와 PureLine, 세미콘 코리아에서 제품 소개

- Fluid handling components의 종합적인 제품

뉴스 제공
Entegris, Inc.
2011-01-25 13:12
서울--(뉴스와이어)--한국계 회사인 PureLine의 Advanced Fluid handling components를 장착한 종합적인 제품이 서울 COEX에서 열리는 무역 박람회인 세미콘 코리아 2011의 Entegris Korea부스(#5610)에서 소개될 예정입니다. Entegris와 PureLine은 한국과 세계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비즈니스 협력을 하고 있습니다.

세미콘 코리아에서 소개될 PureLine 제품에는 반도체를 비롯하여 HBLED, 광전지, 평판 디스플레이 제품과 같은 다른 고성능 제조에 응용되는 고순도 및 고유량의 벨브, 튜브, 피팅이 포함됩니다.

Entegris의 한국 지사 책임자인 임창환 씨는 “PureLine과 협력하게 돼서 매우 기쁩니다. 이러한 협력을 통해, 우리는 응용 제조 과정에서 가장 까다로운 부분인 고급 Fluid handling 솔루션을 제공하는 강력한 제품 라인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세계적인 플랫폼을 갖추었기 때문에, 품질, 연구, 개발 및 세계적 수준의 실험실 등 여러 가지 면에서 한국과 전 세계 고객에게 최고의 지원을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외 폭넓은 오염 관리 및 웨이퍼 처리 솔루션을 비롯한 PureLine 제품을 살펴보려면 세미콘 코리아 2011에서 Entegris Korea, Ltd 5610번 부스를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Entegris 관련 정보
Entegris는 반도체와 기타 하이테크 산업의 공정과 제조에 사용되는 핵심 재료를 정화, 보호, 운송하는 다양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Entegris는 ISO 9001 인증을 받았으며 미국, 중국, 프랑스, 독일, 이스라엘, 일본, 말레이시아, 싱가폴, 한국, 타이완에 제조, 고객 서비스 또는 연구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www.entegris.com에서 추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Entegris, Inc. 개요
Entegris는 반도체와 기타 하이테크 산업의 처리와 제조에 사용되는 핵심 재료를 정화, 보호, 운송하는 다양한 제품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entegris.com

연락처

Entegris Korea, Ltd.
Caren Bang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