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스 기숙학원 과탐 드림팀, 이과생 대입에 사활을 걸다

가평--(뉴스와이어)--2011년 수능이 끝나고 재도전을 준비하는 학생과 고3 수험생이 되는 학생들은 저마다 2012년 대입 수능을 준비하며 벌써부터 굵은 땀방울을 흘리고 있다.

2012학년도 수능에서는 수험생의 학습 부담을 경감시키기 위해 과학탐구 영역을 최대 3개까지 선택할 수 있게 됐다. 서울 소재 주요대학들은 대부분 이 중에서 2과목을 반영하면서 두과목을 집중적으로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늘어나게 됐다.

이런 가운데 이과전문 기숙학원 펜타스(대표 민석환, www.pentas.kr)에서는 과탐 드림팀이 모여 이과생 대입에 사활을 걸고 명강의를 진행 중이다. 펜타스는 이과생의 부흥과 이공계열의 발전이 우리나라의 발전을 선도할 것이라는 믿음에서 출발한 이과전문 기숙학원이다.

이처럼 이과전문 기숙학원 펜타스에서는 모든 기준이 바로 ‘이과생’ 이다. 예를 들어 언어영역을 교육할 때도 ‘서울에서 별을 노래하기 어려운 이유’를 ‘조명 때문에 별이 잘 안보이기 때문’이 아니라 ‘로돕신이 활성화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설명하는 식이다. 철저하게 이과적인 사고방식을 통해 학생들에게 접근하기 때문에 뛰어난 학습 효과를 거둘 수 있다.

특히 펜타스에는 EBS, 강남구청, 비상에듀 등 대입 수능 강의에서 잘 알려진 곳에서 이미 유명세를 탄 과학탐구 강사 드림팀이 명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물리 민석환 강사, 지구과학 구본형 강사, 화학 김철준 강사, 생물 한종철 강사가 바로 그들. 과탐 드림팀은 이과생들과 운명을 같이 하기 위해 다른 곳에서는 일체 강의를 하지 않고 오직 ‘펜타스’에서만 명 강의를 펼칠 예정이다.

펜타스는 이과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수학성적 향상에 초점을 맞춘다. 수학 기본 완성을 위한 수학 베이직 코스와 주중학습 완성을 위해 주말 수학집중강화코스를 마련해 두었다. 만약 수학 관련 질문이 있으면 수학 학습코치를 통해 항시 수학 관련 질문에 대한 도움을 얻을 수도 있다. 또 자연계논술 대비를 위해 수리/과학 논술을 정규 과목에 포함시켜, 별도의 수강료 인상 없이 논술교육도 들을 수 있다.

현재 펜타스는 재도전 선행반을 시작으로 2012년 수능을 위한 이과생들의 열띤 도전이 시작됐다. 그리고 재도전 정규반은 오는 2월 13일 일요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이과전문 기숙학원 펜타스와 재도전 정규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pentas.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31-585-3379.)

펜타스 개요
이과전문학원 '펜타스'는 대한민국 최초로 이과 수험생만을 위한 이과전문학원으로 24시간 생활하는 기숙사 학원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pentas.kr

연락처

박성진
031-585-337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