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포털 ‘이지데이’, 소비자 깨알 서비스 오픈
이럴 때 일수록 좀 더 저렴하고, 좀 더 알뜰하게 살림을 하고 싶은데 혼자는 하기 힘들다면 여성포털 이지데이(www.ezday.co.kr)를 한 번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이지데이의 소비자 코너의 ‘깨알’서비스는 네티즌들이 올리는 장바구니 물가를 직접 체험하며, 나와 다른 사람의 알뜰한 살림살이를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여성포털 1위인 이지데이는 소비를 주제로 깨알 같은 정보를 한데 모아서 알토란 같은 생각을 공유하는 토크 서비스인 ‘깨알’서비스를 오픈 했다고 밝혔다.
‘깨알’서비스는 오늘 무엇을 샀는지 적는 서비스로, 마트에서 장 본 생필품, 옷, 점심, 백화점 등에서 사야 할 제품, 사지 말아야 할 제품 등 구매정보를 빠르게 공유하는 토크 서비스로 “요즘 물가 이슈는 무엇일까?, “물건 값 잘 깎는 비법”, “백화점 세일은 언제부터?”, “어제 장 본 물건은?”등 다양한 소비 사례를 네티즌들이 서로 공유한다.
‘깨알’서비스는 오늘 지출 한 금액이 얼마인지, 기름값의 지출 내용 또는 기름값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오늘 본 뉴스는 무엇인지 등을 적거나 자유롭게 자신의 생각을 간단하게 적어서 올리면 된다.
이지데이 ‘깨알’ 서비스를 오픈한 이지데이 사업부 조현경 이사는 “소비를 하는 여성들의 합리적인 소비를 위한 정보 교환을 목적으로 ‘깨알’서비스를 런칭 했다.”며, “많은 네티즌들이 정보공유를 통해서 합리적인 소비의 도움을 받기를 기대 한다.”고 말했다.
여성포털 이지데이는 2002년 7월 개인정보관리&그룹웨어 사이트로 출범, 2003년 온라인 가계부 서비스를 시작으로 여성, 소비자, 가계부, 다이어리, 엔조이, 게임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보 포털로 성장했으며, 현재 600만 회원과 일페이지뷰 650만을 기록하는 여성 포털계 1위 사이트이다.
이지데이 개요
여성 포털 이지데이(www.ezday.co.kr)는 2002년 7월 개인정보관리&그룹웨어 사이트로 출범, 2003년 온라인 가계부 서비스를 시작으로 여성, 가계부, 쇼핑, 바탕화면, 다이어리, 좋은글, 꿈해몽, 엔조이, 음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보포털이며, 현재 400만 회원과 일 페이지뷰 600만을 기록하는 여성 포털 1위 사이트이다.
웹사이트: http://www.ezday.co.kr
연락처
이지데이 기획실
홍보담당 이태주실장
02-323-5002
홍보대행 디딤커뮤니케이션
02-8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