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 2011 신묘년 라이터 신제품 ‘신묘’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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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포
2011-01-26 10:36
브래드포드 펜실베이니아--(뉴스와이어)--세계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오늘 2011년 신묘년을 맞아 라이터 신제품 ‘신묘(辛卯)’를 선보였다.

새롭게 출시된 신묘에는 십이지신 중 하나인 ‘토끼상’이 역동적으로 표현됐다. 2011년 한 해에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하는 의미로 디자인된 신묘는 만물의 성장과 풍요, 지혜를 상징하는 토끼를 무사로 형상화해 지포 라이터 고유의 강인함과 결합시켰다. 특히, 양각 처리된 한자와 구름 이미지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손끝으로 느껴지는 감각적 재미를 더했다.

지포의 글로벌마케팅 디렉터 데이비드 워펠(David Warfel)은, “지포의 2011년 첫 출시 제품으로 강인한 지포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키는 장엄한 토끼 무사, ‘신묘’ 라이터를 한국 소비자들께 선보이게 됐다”며 “2011년에는 더욱 다양한 지포 제품을 한국에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묘 라이터는 지포 온라인 판매 사이트 또는 아트박스와 같은 팬시점,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에 입점돼 있는 문구 체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56,000원이다.

한편, 지포는 바람이 불어도 꺼지지 않는 방풍 라이터(Windproof Lighter), 오감을 만족시키는 라이터로 잘 알려져 있으며 평생품질보증제도로 그 소장가치를 증명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zippo.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포 개요
전 세계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브랜드 중에 하나인 지포는 1932년 가을 조지 브레이즈델이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 브래드포드(Bradford)에 설립해 지금까지 5억5천만개가 넘는 방풍라이터(windproof lighter)를 제작했다. 시간이 흐르면서 플린트 휠과 라이터 몸체(케이스)의 마감 기법에만 개선이 있었을 뿐 지포 라이터는 처음 만들어진 이래로 지금까지 변함 없는 모습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무료로 수리해드립니다”라는 구호 아래 평생 수리를 보장하고 있다. 지포는 라이터와 액세서리, 부탄 캔들 라이터(butane candle lighters), 향수 그리고 아웃도어 활동 시 사용할 수 있는 열 또는 불을 다루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생산하고 있다. 지포는 20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고, 펜실베니아 주 브래드포드에 위치하며 수제 프리미엄 나이프를 생산하는 W.R Case & Sons Cutlery Company도 소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zipp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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