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직원공제회, 광주광역시교육청과 학교장터(S2B) 업무협약 체결

뉴스 제공
더케이교직원나라
2011-01-28 09:22
서울--(뉴스와이어)--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김정기)는 광주교육청(교육감 장휘국)과 26일 한국교직원공제회 자회사인 교원나라(대표 성창제)에서 운영하는 학교 맞춤형 전자조달 시스템인 학교장터(www.s2b.kr) 이용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식에서 양 기관은 학교장터가 광주지역의 교육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도가 높다는데 인식을 같이하고 신의와 성실을 바탕으로 적극적인 협력을 해 나가기로 했다.

이번 협약은 광주교육청 관내 학교의 구매업무 효율성 증대와 투명성 제고 및 전자상거래 활성화를 위한 것으로, 광주교육청은 이를 위해 관내 각급 학교에 학교장터 활용을 적극 권장하며, 한국교직원공제회는 각급 학교 구매 담당자 연수 교육을 실시하는 등 학교장터 활성화에 적극 참여키로 했다.

한국교직원공제회 김정기 이사장은 이날 협약식에서 “MOU체결을 계기로 광주교육청이 추진하고 있는 각종 교육사업에 전자조달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는 신속하고 투명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했으며 “향후 학교장터는 다양한 교육행정 환경에 부응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일선학교에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학교장터는 지난해 부산교육청을 시작으로 울산, 대전, 인천, 서울, 충남, 대구, 경남, 경기, 광주까지 10개 시도교육청과 학교장터 이용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더케이교직원나라 개요
The-K교직원나라는 교직원의 생활 안정과 복지 증진을 위해 설립된 국내 유일한 교직원 포털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여행, 문화, 교육, 금융 등 다양한 서비스는 물론 교육부가 후원하는 교직원 복지카드 및 법인용 학교카드 발급 등을 통해 교직원들의 생활에 각종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교육기관 전용 지정정보처리장치 전자계약시스템(S2B) 운영을 통해 회원복지 서비스 범위를 생활복지에서 직무복지까지 확대하여 제공하고 있다.

http://www.s2b.kr

웹사이트: http://www.thekmall.co.kr/

연락처

교원나라 경영지원팀
황상현
02-787-28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