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설 맞이 사랑의 쌀 나누기’로 이웃과 온정 나눠

2011-01-27 09:35
서울--(뉴스와이어)--연이은 한파로 전국이 꽁꽁 얼어붙은 가운데, 이웃들에게 따스한 온정의 손길을 내밀고 나눔의 의미를 실천하는 기업이 늘어나고 있다. 스토리지 솔루션 전문 기업인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www.his21.co.kr, 대표 류필구)은 27일 대청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설 맞이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임직원들이 강남구 일원동 일대의 독거노인과 장애인들이 거주하는 집을 직접 방문해 쌀(20kg, 100포대)을 전달하고 따뜻한 대화를 나누는 등 나눔의 진정한 의미를 실천하고자 마련되었다. 쌀 구매 기금은 임직원들의 급여에서 일정 금액을 적립해 조성되었으며, 모든 과정이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이뤄졌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류필구 사장은 “소외된 이웃을 돌보고 온정의 손길을 내미는 것은 기업이 당연히 수행해야 할 사회적 책임”이라며,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참여한 이번 ‘쌀 나누기’ 행사를 통해 작게는 사내 기부 문화 확산, 크게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 강화로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 이외에도 ‘해비타트 사랑의 집짓기 운동’, ‘사랑담은 김장 나누기’ 행사 등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매년 지속적으로 시행하며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고 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개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고객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데이터 전문기업으로, 효성과 미국 히타치 밴타라(HV)가 합작 투자해 1985년 설립됐다. 35년 이상 서버,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 등 IT 인프라 전 영역에 걸쳐 수준 높은 기술력과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빅데이터,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 솔루션 등 비즈니스 혁신을 이끄는 최신 솔루션 라인업을 기반으로 고객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혁신적인 가이드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is21.co.kr

연락처

아이피알앤리턴컴
이호선 대리
02-6272-301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