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통합 SNS로 고객 소통 적극 나선다

뉴스 제공
삼성카드 코스피 029780
2011-01-27 13:39
서울--(뉴스와이어)--삼성카드(사장 최치훈)는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하고 트위터와 블로그를 리뉴얼하여통합 SNS(Social Network Service)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27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samsungcard)을 통해 카드 관련 정보나문의 사항뿐 아니라 일상생활 전반의 다양한 소재를 가지고 자연스럽게 고객과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페이스북은 글자수 제한 없이 긴 글을 쓸 수 있고, 동영상·플래시 등도 활용할 수있어 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에 리뉴얼된 삼성카드 트위터(www.twitter.com/mySamsungCard)는밝고 편안한 이미지로 새롭게 디자인을 구성해 고객들이 더욱 친근감을 가지고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재테크, 건강관리, 사회이슈, 해외토픽, 유머와 감동이야기, 놀이&문화 등정보를 요일별, 시간별로 체계적으로 제공하고 삼성카드와 관련된 이벤트를지속적으로 진행해 고객들이 재미와 유익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삼성카드 블로그(blog.samsungcard.com)는 ‘브랜드’, ‘신용카드 TIP’,‘삼성카드 TALK’, ‘OPEN HOUSE’, ‘나눔은 아름다워’, ‘PRESSROOM’ 등의카테고리로 리뉴얼되어 삼성카드의 브랜드, 상품, 기업문화, 사회공헌 활동 등을고객들에게 알리는 역할을 한다.

특히 ‘커버스토리’ 카테고리는 매일 새로운 주제에 대해 고객들이 자유롭게 의견을남길 수 있어 서로 소통하는 대화의 창으로 인기가 높다.

삼성카드는 페이스북 오픈 기념으로 2월 11일까지 삼성카드 페이스북 이벤트 탭을 통해 오랫동안 못 만났던 친구에게 안부 메시지를 전하고 해당 친구가 댓글을 달면선착순 100명에게 기프트카드와 기프티콘 등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 SNS 담당자는 “통합 SNS를 통해 편안하고 친근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실현해 고객이 원하는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SNS 활동을진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ard.co.kr

연락처

삼성카드 홍보팀
이경헌 차장
2172-77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