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돈가 분당수지 직영점, 제주 흑돼지 직송으로 안심먹거리 제공
청정지역 제주의 흑돼지를 직송하여 안심먹거리를 제공하는 흑돈가 분당수지 직영점에서는 흑돼지 생구이가 단연 인기다. 앞뒤로 칼집을 낸 두툼한 돼지고기가 최고급 참숯에 올려져 고기의 육즙은 고스란히 남아있으면서도 숯불향이 그윽한 맛있는 흑돼지를 즐길 수 있다.
흑돈가가 인기를 끄는 주요한 이유 중 하나는 멜젓이다. 고기를 찍어먹는 소스로 이용되는 흑돈가의 멜젓은 제주 추자도에서 직송된 8가지 양념을 숙성시켜 만든 흑돈가만의 특제 멸치젓이다.
고기에 반주가 빠질 수 없다. 흑돈가는 제주도 흑돼지를 취급하는 만큼 반주 역시 제주도산 술을 준비하고 있다. 약 알칼리성인 한라산 화산암반수로 만든 ‘한라산소주’와 ‘한라산물 순한소주’가 준비돼 있어 도수가 높은 술을 원하는 손님과 순한 소주를 원하는 손님 모두를 만족시킨다. 또한 돼지고기와 궁합이 잘 맞는 와인도 판매하고 있어 여성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흑돈가에서 직접 제조한 와인막걸리는 이 집의 특별 서비스메뉴다.
500석 규모의 넓은 홀과 20개의 대형 룸으로 큰 규모만큼이나 반찬 역시 푸짐하다. 한정식집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깻잎과 알타리무절임, 해파리 죽순냉채, 샐러드와 배추겉절이, 물김치와 파김치, 도라지채볶음, 우엉 잣 절임, 묵은지 찜, 호박샐러드와 취나물무침, 청포묵과 해남산 세발나물 등이 기본반찬으로 제공된다.
한편 흑돈가 분당수지 직영점은 음식점 고유의 기능뿐 아니라 문화공간으로서의 기능도 함께 하고있다. 2층 및 야외행사장을 연주 및 전시공간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예술동호회에게 내주어 손님들이 다양한 문화생활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다. 또한 외부 공원에는 300여 그루의 벚꽃나무를 심어 봄이면 벚꽃 축제를 즐길 수 있다.
흑돈가 분당수지 직영점의 예약은 전화(031-262-9288)를 통해 가능하다.
흑돈가 분당수지직영점 개요
제주도 대표 음식점 ‘흑돈가’의 직영점으로 청정지역인 제주도의 흑돼지를 직송해 안심 먹거리를 제공하고있으며, 소금은 서해 신안 천일염 및 기타 부재료도 모두 국산을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500석 규모의 넓은 홀, 단체회식모임이 가능한 20개의 대형 룸 그리고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실내 인테리어를 통해 고깃집의 새로운 이미지를 심어주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blackpigkorea.co.kr/bundang
연락처
흑돈가 분당수지직영점
박종우
031-262-9288
이 보도자료는 흑돈가 분당수지직영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