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다드차타드제일은행, 리버풀FC 공식 후원 기념 매거진 제작

서울--(뉴스와이어)--스탠다드차타드의 한국 법인인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는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리버풀FC의 공식 후원사로서 리버풀FC 및 스탠다드차타드와의 파트너십을 소개하는 총 24페이지 분량의 매거진 ‘리버풀FC 스토리’ 4만 부를 제작해 전국 스탠다드차타드제일은행(SC제일은행) 지점에 비치한다.

‘리버풀FC 스토리’란 이름으로 전 지면 컬러로 제작된 이 매거진에는 ▲스탠다드차타드-리버풀FC 파트너십 정보 ▲리버풀FC의 역사 및 주요 선수 소개 ▲대한민국 속 리버풀FC 이야기 등 스탠다드차타드 및 리버풀FC에 관한 다채로운 내용들이 생동감 넘치는 사진들과 함께 엮어져 있다. 휴대가 간편한 소책자 형태로 제작된 ‘리버풀FC 스토리’ 매거진은 축구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쉽게 이해하고 즐길 수 있도록 재미있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한편,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는 ‘리버풀FC 스토리’매거진 출간을 기념한 이벤트를 스탠다드차타드-리버풀FC 공식 싸이월드 미니 홈페이지(http://www.cyworld.com/liverpoolsc)와 트위터 (http://twitter.com/sc_lfc)를 통해 2월 11일까지 진행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리버풀스토리’ 매거진 속 싸이월드와 트위터를 소개하는 페이지를 찾아 사진을 찍은 후 본인의 블로그나 미니홈피 등에 업로드하고, 포스팅한 페이지의 URL을 스탠다드차타드-리버풀 싸이월드 이벤트 게시판에 회원번호와 함께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탠다드차타드 로고가 새겨진 2010-11 리버풀FC유니폼(5명), 스탠다드차타드-리버풀FC 공식 후원티(5명), 리버풀 공식 후원 모자(5명), 스탠다드차타드-리버풀FC USB 2G(10명), 문화상품권 1만원권 (2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스탠다드차타드-리버풀 싸이월드 게시판을 통해 오는 2월 14일 발표 예정이다.

한국 내 리버풀FC 파트너쉽 활동을 총괄하고 있는 기업아이덴티티(Corporate Identity)팀 크리스토퍼 도미터(Christopher Domitter) 상무는 “리버풀FC의 공식 후원사로서 스탠다드차타드가 제공하는 다양한 활동들을 고객들 및 한국의 리버풀 팬들이 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리버풀FC 스토리’ 매거진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스탠다드차타드는 인류 최고의 스포츠인 축구를 매개체로 브랜드 약속인 ‘히어 포 굿(Here for good)’을 실천하고, 국내 고객들과의 즐거운 소통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 개요
80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1929년 조선저축은행으로 출범하여 1958년 제일은행으로 은행명을 변경한 이후 기업금융에 강점을 가진 은행으로 활동해 왔다. 스탠다드차타드의 인수 이후, 2005년 9월 12일 SC제일은행으로 행명을 바꾸고 성공적인 통합 작업을 통해 꾸준한 성장을 해왔다. 2012년 1월 11일 그룹 브랜드와 통합하며 행명을 변경한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고객이 추천하고 싶은 국내 최고의 국제적 은행’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고객중심의 조직으로 재편해 기업금융 고객에게는 스탠다드차타드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하여 국내와 해외 시장 간의 가교 역할을 하고 있으며, 소매금융 고객에게는 혁신적인 상품 및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나가고 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사회적인 책임 의식을 가지고 한국에서 비즈니스 활동을 하는데 전념하고 있으며 스탠다드차타드의 브랜드 약속인 Here for good의 정신 하에 다양한 사회 활동들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tandardchartered.co.kr

연락처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 홍보팀
정혜란 차장
02-3702-35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