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디포, VIP 고객과 함께하는 영화관 데이트 실시

- 현대기아차, 샤넬, DHL, 토요타 등 주요 고객사 VIP 고객 참여

뉴스 제공
오피스디포코리아
2011-01-27 16:05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사무용품 기업 오피스디포는 26일 서울 강남CGV영화관에서 VIP 고객 초청 영화 상영회를 개최하였다. 새해를 맞아 오피스디포의 VIP 고객 80명을 초대한 이번 행사는 170석 규모의 상영관을 대관하여 인기리에 상영중인 영화 ‘러브 앤 드럭스’를 함께 관람하는 행사로, 초대받은 고객 및 동반 1인이 오피스디포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간식과 함께 자유롭게 영화를 관람하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오피스디포 영업사원들의 안내를 받아 입장한 상영관에서 특별히 마련된 오피스디포 윤홍대 마케팅 이사의 회사 소개를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오피스디포의 현황 및 한국 진출 이후 오피스디포 코리아의 활약에 대한 안내를 받은 고객들은 “평소에 이용하던 오피스디포에 대해 체계적으로 알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고 하는 한편 “오피스디포를 더욱 신뢰하고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다”라는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다.

초청한 고객들이 직장인임을 고려하여 퇴근 시간 이후 시작된 행사였음에도 불구하고 친구 및 직장동료, 연인과 함께 앉은 오피스디포의 VIP고객들은 밝은 표정으로 자리를 지키며 영화를 관람하였다. 오피스디포는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을 위해 오피스디포 친환경 제품 및 고급 볼펜을 선물로 증정하였으며, 앞으로도 우수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여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계획임을 밝혔다.`

오피스디포코리아 개요
오피스디포는 글로벌 사무용품 기업으로서 전세계 60개국에서 사무용품 및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뉴욕 증시에 ODP 심볼로 상장되어 S&P 500 포함, 포춘지 500대 기업에 선정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officedepot.co.kr

연락처

오피스디포 마케팅부
김수현 사원
02-2054-10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