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원격사이버학점은행, 2011년 상반기 마지막 추가 모집

서울--(뉴스와이어)--지역 구민을 대상으로 구청에 대해 바라는 바를 파악하기 위한 여론조사에서 “작은 도서관, 보육, 친환경 무상급식” 등 세 가지가 상위를 차지했다고 한다. 도로 확장, 주차장건설 등의 정책들은 주민선호도 하위에 머물러 이전과는 상당히 다른 조사결과 보였다.

이는 고령화 속도가 빠르고 저출산이 심각한 상황에서 새로 주택을 늘리기보다는 오래 정주하면서 삶의 쾌적함을 요구하는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도로를 넓히고 집을 새로 짓는 게 지역발전이라기보다 쾌적하게 사람 살 만한 환경을 만드는 게 지역발전이라는 것이 주민들 사이에서 공감대를 얻어가고 있다.

이로 인해 한 지역구 예산이 3천 4백 68억원 예산중 복지예산을 늘리기 위해 토건과 관련된 예산을 30%, 행사성 경비예산을 26% 줄이면서 복지 예산을 최대 1천 3백억원으로 늘리고 교육, 보육, 문화, 일자리 예산을 각각 20~30%씩 증액시키기로 했다고 밝혔다. 복지예산이 증가함에 따라 복지, 보육, 교육인력 창출이 시급함을 인지하고 그에 따른 교육정책을 늘리기로 했다.

현 사회복지사2급자격증 및 보육교사2급자격증을 준비하려는 학생들 선호도 1위의 빛나는 서울원격사이버학점은행(www.modupass.net)의 입학처 담당 김정한 팀장은 “올해 복지, 보육, 교육예산이 증가함에따라 비전공자들의 자격증취득을 위해 시간제교육을 이수하려는 학생들로 방문이 끊이질 않는다”고 밝혔다.

또한 김정한 팀장은 비전공자들이 사회복지사2급자격증 및 보육교사2급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서는 평생교육진흥원에서 주관하는 학점은행제도를 이용해야 하는데, 이 학점은행제를 잘 인지하지 못하고 대행기관을 이용해서 많은 학생들이 피해를 보고 있다고 한다. 그러기 때문에 무작정 등록금이 저렴하다고 접수를 하기 보다는 교육기관에 인지도나 관리적인 부분을 잘 살펴보고 진행해야한다고 강조했다.

올해 2011년 1학기 마지막 추가 모집을 진행하고 있는 서울원격사이버학점은행(www.modupass.net)은 사회복지학전공 온라인수업과 아동학전공 온라인수업의 경우 68%정도 정원이 모집되었다고 밝히며, 아직 접수하지 못한 수강생들은 설 연휴가 시작하기 전 최종접수기간을 이용하여 접수를 해야 한다고 한다.

현재 막바지로 치닫고 있는 수강신청 접수는 학생들 상황에 따라 문자 상담, 실시간 채팅상담, 전화상담, 방문상담, 게시판 질문과 답변 등 입맛에 맞게 안내 받으실 수 있도록 각 분야의 전문 학습 플래너들이 포진하여 입학처의 문을 열어놓고 있다. 보육교사2급자격증 취득에 마지막 수강접수를 놓치지 않도록 하자.

입학 수강 및 교육문의:02-499-8082 / www.modupass.net

웹사이트: http://www.modupass.net

연락처

서울원격사이버학점은행 관리처
김정한 실장
02-499-808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