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뮤지컬 ‘GUESS HOW MUCH I LOVE YOU’ 다문화 가정 어린이 초청공연

뉴스 제공
EMK뮤지컬컴퍼니
2011-01-28 08:00
서울--(뉴스와이어)--“마음이 따듯해지는 이야기로 가족간의 사랑을 나눠요~”

지난 1월 5일 시작한 어린이 영어뮤지컬 ‘GUESS HOW MUCH I LOVE YOU’가 신묘년을 맞이하며, 설 연휴기간 동안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2월 4일부터 6일까지 다문화가족지원센터(중랑구청),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다문화가족을 무료초청 하는 것.

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다문화 가정의 자녀들이 이중언어를 자유롭게 구사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고 건강한 다문화적 정체성을 확립할 수 있도록 지원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 활동의 일환으로 문화활동의 기회가 상대적으로 적은 다문화가족들을 위해 공연관람기회를 마련하게 된 것이다.

이들에게 공연관람을 제안한 ‘GUESS HOW MUCH I LOVE YOU’ 공연팀은 토끼의 해 2011년을 맞아 더 큰 사랑을 전하기 위해 “공연의 주제가 가족의 사랑인 만큼, 명절날 가족의 소중함을 직접적으로 느끼기 어려운 다문화가정에 가족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싶었다” 며 “특히 설 연휴를 맞아 평소에는 바쁜 부모님과 함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영어뮤지컬 ‘GUESS HOW MUCH I LOVE YOU’는 아기토끼와 아빠토끼를 주인공으로 하여 가족간의 사랑을 담고 있는 따듯한 이야기이다. 국내에서는 ‘내가 아빠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아세요?’라는 번역본 그림책으로도 알려져 있다. 세상의 변화하는 모든 것들이 궁금한 아기토끼와 그런 아기토끼의 호기심을 해결해 주는 아빠토끼가 4계절의 마법 같은 여정을 함께하며 나누는 사랑스런 대화를 통해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따듯하게 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설 연휴 기간을 맞아 따듯한 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있는 ‘GUESS HOW MUCH I LOVE YOU’는 1월 5일부터 원더스페이스 세모극장에서 공연 중이다.

문의:02-6711-1400

EMK뮤지컬컴퍼니 개요
㈜EMK뮤지컬컴퍼니는 뮤지컬 산업의 다양화와 세계화를 목표로 브로드웨이와 웨스트엔드 뮤지컬이 성행하던 국내 뮤지컬 시장에 정통 유럽뮤지컬을 선보이며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다. 뮤지컬 ‘모차르트!’를 시작으로 ‘엘라자벳’, ‘레베카’, ‘황태자 루돌프’에 이르기까지 관객과 언론의 극찬을 받으며 성공적인 흥행신화를 이끌어가고 있다.
연락처

떼아뜨로 홍보팀
김현희 팀장
02-6391-63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