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프로포즈 디너’ 한정판매

서울--(뉴스와이어)--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그릴 레스토랑 ‘JW’s 그릴’은 2월 한달동안 프로포즈 이벤트와 로맨틱한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포즈 디너를 선보인다.

JW’s 그릴은 사랑하는 연인에게 프로포즈 하기 좋은 최고급 레스토랑으로 손꼽힌다. 2층에 위치해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음은 물론, 특유의 은은한 조명과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 연인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 때문이다.

프로포즈 디너는 예약을 하면 공식 ‘커플 좌석’으로 안내된다. 커플 좌석은 야경이 아름다운 창가 바로 옆에 위치해 있으며 조명의 각도가 상대를 가장 아름답게 보이도록 맞춰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프로포즈 예약이 한번 들어오면 더 이상 다른 프로포즈석 예약은 받지 않는다. 둘만을 위한 더욱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함이다.

프로포즈 디너는 사전 예약이 필수다. 최소한 하루 전에만 예약하면, 하트 모양의 장미꽃잎으로 장식된 테이블과 여성을 위한 웰컴 장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남성이 꽃다발과 반지 등 선물을 미리 준비해 주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방법으로 서빙돼 서프라이즈 이벤트가 가능하다.

또한 프로포즈 디너는 최상급 메뉴가 함께 제공된다. 에피타이저와 스프, 샐러드, 안심스테이크와 생선으로 구성된 최고급 메인요리 및 디저트까지 총 5코스의 세트메뉴가 제공되며, 로맨틱한 분위기에 어울리는 샴페인 및 와인 한잔도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15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문의 및 예약: 02) 6282 - 6759

웹사이트: http://www.jw-marriott.co.kr

연락처

JW 메리어트 호텔
김하연 주임
02-6282-61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