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플레이어, 2월 4일부터 4일간 예약 판매 실시
지난 6~9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11에서 첫 공개된 이후 디자인, 성능, 휴대성 등 삼박자를 고루 갖춘 신개념 모바일 기기로 떠오르며 화제를 모았던 갤럭시 플레이어가 드디어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정식 판매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갤럭시 플레이어는 기존 MP3 플레이어나 PMP제품군과는 달리 Wi-Fi를 통해 삼성앱스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고, 무선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스마트 플레이어 제품으로, 안드로이드 2.2를 적용해 구글의 최신 모바일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별도의 통화용 스피커(리시버)를 추가하였고, Skype 어플리케이션을 내장하여 무선 인터넷 전화의 사용성을 한층 높였으며, 전면 카메라 및 QiK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영상통화를 지원한다. 이외에도 스마트 에듀 기능을 통해 다양한 인터넷 강의 서비스를 지원한다.
4.0형 Super Clear LCD(WVGA:800x480) 화면은 기존 TFT-LCD보다 훨씬 밝고 선명한 화면을 표현하고, 다양한 코덱을 지원하여 영상을 별도의 파일 변환 없이 감상할 수 있다. 여기에 3D 네비게이션과 지상파 DMB, FM라디오 등을 탑재해 언제 어디서나 유용하고 편리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갤럭시 플레이어의 구매 예약은 2월 4일부터 7일까지 전국 11개 삼성모바일 샵에서 진행되며, 매장 위치 및 예약판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모바일닷컴 홈페이지(www.samsungmobile.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예약판매 대상 모델은 8GB/16GB로, 가격은 각각 399,000/459,000원이다. 정식 출시는 2월 중순 예정이다.
한편, 삼성전자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예약판매는 삼성전자 갤럭시 플레이어를 기다려온 소비자들을 위해 공식판매 전 마련된 것이다”며, “갤럭시 플레이어는 2011년 모바일 시장에 화제를 몰고 올 스마트 플레이어로, 고객들에게 더욱 더 향상된 성능과 다양한 콘텐츠를 전달할 것”이라며 자신감을 밝혔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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