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언제나민원실, 설 연휴 24시간 민원서비스 운영
도는 이 기간 동안 여권과 각종 자격증을 발급하고 교통·위생·환경 등 생활 불편 민원상담과 현장 확인은 물론 도정 전반에 관한 모든 민원을 평상시와 똑 같이 처리한다고 31일 밝혔다.
특히 “무엇이든 물어 보세요”로 도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언제나 콜센터도 평시와 똑같이 24시간 민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수원역 경기도청 민원센터도 08시부터 22시까지 운영돼 설 연휴 기간 중 귀성객 등 많은 도민들에게 도움이 될 전망이다.
연휴 기간 중 여권과 각종 자격증 등 직접 방문이 필요한 경우 언제나민원실(8008-3651)로 문의 또는 방문하면 되고, 도로, 교통, 청소, 위생, 의료, 무한돌봄 등 도정 전반에 관한 정보나 상담은 언제나콜센터(120)로 전화하면 된다. 수원역 경기도청 민원센터(8008-3100)는 연휴기간 중에도 각종 증명과, 무한돌봄, 생활민원 등을 처리한다.
경기도는 지난해 2월 1일 전국 광역 최초로 연중무휴 24시간 내내 도민이 원하면 언제나 무엇이든지 도와드리는 도정실현을 위해‘언제나민원실’을 운영하여 도민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도 관계자는 “설 연휴기간 중에도 도민의 소리에 귀 기울여 도민의 불편해소와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민원서비스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g.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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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청 언제나민원실
언제나민원 3팀
031-8008-36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