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쏘나타 Save OIL 프로그램’ 실시

뉴스 제공
현대자동차 코스피 005380
2011-02-01 10:34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규모의 주유 할인 혜택과 함께 쏘나타의 프리미엄을 즐기세요”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가 고유가 시대를 맞아 2월 1일부터 3월말까지 쏘나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업계 최초로 차량 출고 후 1년동안 주유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쏘나타 Save OIL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현대차가 쏘나타의 12년 연속 베스트셀링카 등극을 기념하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GS칼텍스 및 현대카드와 제휴해 진행하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쏘나타 고객(법인/영업용 제외)은 전국 GS칼텍스 주유소에서 현대카드M 이용시 국내 최대 규모인 리터당 3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단, 월 주유금액 20만원 한도)

특히 이번 ‘쏘나타 Save OIL 프로그램’은 전월 카드 이용실적이나 횟수와는 무관하게 2~3월 두 달 동안 쏘나타를 구입한 고객에게 기존 카드사 주유 혜택대비 평균 4배 이상의 할인 혜택을 1년동안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대한민국 대표 중형 세단으로 끊임없는 변신을 거듭해온 쏘나타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히 준비했다.”며 “고유가 시대를 맞아 국내 최대 규모의 주유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쏘나타의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쏘나타는 최근 미국의 자동차 전문 조사업체인 ‘스트래티직비전(Strategic Vision)’社가 발표한 ‘종합 가치 지수(Total Value Index)’ 평가에서 ‘가장 가치 있는 차’로 선정되는 등 국내외에서 월드 베스트 세단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현대자동차 개요
현대자동차는 국내 최초로 독자 모델 포니를 개발하며 대한민국 자동차 산업의 선구자 역할을 해왔다. 세계 200여 개국에 자동차를 수출하고 글로벌 생산기지를 건설해 세계적인 자동차 메이커로 자리매김했다. 세계 최초 양산형 수소차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를 론칭해 시장을 확대하는 한편, 선도적 자율주행과 커넥티비티 기술을 바탕으로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견인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com

연락처

현대·기아자동차 홍보실
02-3464-214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