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대학교, 모바일 전자우편 서비스 오픈

뉴스 제공
나라비전
2011-02-07 09:10
서울--(뉴스와이어)--광주대학교(총장 김혁종, gwangju.ac.kr)는 최근 교내 웹 메일 시스템을 모바일 환경으로 확대 개편하고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전자우편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이번에 구축된 시스템은 기존 나라비전의 깨비메일 솔루션을 모바일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고 다양한 부가 기능들을 함께 탑재함으로써 구성원간의 빠르고 정확한 업무처리가 가능해졌다.

또한 스마트폰의 기종에 따라 별도의 개인별 설정과정을 거치지 않고 곧바로 브라우저를 통해 메일시스템에 접속하여 동일한 환경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최근 스마트 폰을 사용하는 교직원이 늘어감에 따라 학교측에서는 이러한 사용자를 배려한 모바일 메일시스템을 발 빠르게 적용하여 교내 구성원의 편의와 서비스 만족도를 최대한 끌어 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사업의 주사업자인 대상정보기술에서는 웹 메일솔루션 개발사인 ‘나라비전’ 과의 협력으로 별도의 전자우편 전용 알림 애플리케이션을 추가 개발하기로 하였으며, 상반기중 앱스토어를 통해 배포할 예정이다.

따라서 광주대학교 구성원들은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자신의 스마트폰에 설치하면 실시간으로 메일 도착 알림 서비스도 받을 수 있게 된다

대상정보기술 이정회 팀장에 따르면 “이번 광주대학교 모바일 웹 메일 사업은 호남지역 교육기관에서 모바일 메일을 최초로 도입 구축하였다는데 큰 의미가 있으며, 향후 모바일 환경변화에 대응할 다양한 서비스 방안을 학교측과 논의 중이다”라고 밝혀 향후 광주대학교의 모바일 서비스에 대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나라비전 개요
나라비전은 300만 회원을 운영하는 웹 메일 서비스와 깨비 포털 솔루션 공급을 통해 확고한 입지를 굳혀 메일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다. 메일 업계에서는 최초로 전문고객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서비스 센터를 운용하여 공공기관과 교육기관에서 독보적인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미래를 보는 눈과 탁월한 기술 노하우로 모바일기반의 이메일 뿐만 아니라, 연계된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하여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구축으로 전세계를 무대로 전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nara.co.kr

연락처

나라비전 영업본부
김보배 대리
02-6334-53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