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로코’ 플레이넷 채널링 서비스 돌입

뉴스 제공
KTH 코스피 036030
2011-02-01 14:56
서울--(뉴스와이어)--KTH(대표 서정수) ‘올스타’(www.allstar.co.kr)의 하이브리드 RTS 게임 ‘로코(LOCO)’가 NHN(대표 김상헌)의 게임 채널링 사이트인 ‘플레이넷(http://playnet.naver.com)’ 서비스를 시작했다고(31일) 밝혔다.

2010년 6월 공개서비스에 돌입한 ‘로코(LOCO)’는 실시간 전략 (RTS: Real Time Strategy) 게임에 팀플레이 대전의 묘미를 가미시켜, 기존의 RTS 게임들보다 탁월해진 액션감과 타격감을 자랑하는 새로운 장르의 ‘하이브리드(HYBRID)’ RTS 게임이다.

이번 ‘플레이넷’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로코(LOCO)’는 NHN의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게임을 검색하는 회원들에게 보다 쉽고 편리하게 게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됐으며, ‘네이버’ 아이디를 가진 회원이면 누구나 간편하게 ‘로코(LOCO)’를 플레이 할 수 있게 됐다.

한편, ‘로코(LOCO)’는 국내서비스 시작 전부터 해외에서 그 게임성을 먼저 인정 받아 일본과 유럽 37개국, 북미 3개국, 동남아 4개국, 러시아 지역 12개국 등 전세계 57개국에 수출돼, 글로벌 유저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로코(LOC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코 웹사이트(www.allstar.co.kr)와 플레이넷 웹사이트(http://loco.playnetwork.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hcorp.com

연락처

KTH 게임사업본부 PR
김효은 사원
070-8889-36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