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시사닷컴-롯데마트 MOU 체결

뉴스 제공
와이비엠넷 코스닥 057030
2011-02-07 09:12
서울--(뉴스와이어)--교육기업과 유통기업이 손을 잡고 윈-윈 전략에 돌입한다.

국내 최고의 이러닝 기업 YBM시사닷컴(대표 이동현, www.ybmsisa.com)이 롯데마트(사장 노병용)와 교복 판매 및 마케팅 상호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로써 YBM시사닷컴은 롯데마트의 교복 마케팅 공식파트너가 되었다.

이번 MOU체결로 YBM시사닷컴과 롯데마트는 향후 2년 간 업무 제휴를 통해 다각도의 프로모션을 추진키로 했다.

YBM시사닷컴은 중, 고등학생 대상 영어 동영상 강의 전문 웹사이트 e4u Teens(www.e4uteens.com) 브랜드를 고객들에게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4uTeens는 국가영어시험능력평가 대비 신개념 강의 오픈을 앞두고 있다.

MOU 체결 후 첫 프로모션으로 e4uTeens와 함께하는 롯데마트 2011 신학기 학생복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3월 1일까지 롯데마트 전국 50개 내 지점 교복행사장에서 신학기 교복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e4uTeens의 인기 동영상 강의를 40% 할인된 가격에 수강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예비 중고등학생을 위한 영어교육 특강도 마련했다. 2월 21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롯데마트에서 진행하는 이번 특강은 ‘변화하는 영어교육 따라잡기 - 국가영어능력평가 대비’를 주제로 열리게 된다.

특강은 롯데마트 중계점, 부평점, 안산점, 부산점에서 진행되며 교복을 구매한 고객에 한하여 사전 선착순 예약을 통해 참석이 가능하다.

YBM시사닷컴 김종익 이사는 “롯데마트와 함께 진행하는 교복 프로모션은 신학기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교복과 교육을 함께 제공함으로써 가계 부담을 한층 덜어주고 양사의 브랜드 이미지를 높여 서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며 “이번 협력 체결이 YBM시사닷컴의 우수한 교육 컨텐츠와 롯데마트가 만나 함께 도약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2011 신학기 교복 페스티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YBM시사닷컴 e4uTeens 홈페이지 (www.e4uteens.com)나 롯데마트 지점 내 교복행사장을 통해서 문의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company.ybmnet.co.kr/

연락처

YBM시사닷컴
임효정 대리
02-2008-5269

코콤포터노벨리
김세진 차장
02-6366-1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