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이지프레싱 스팀 제너레이터 GV5240 출시

- 강한 압력의 스팀과 분사력으로 수직스팀도 거뜬하게

- 부식되지 않는 스테인리스 스틸의 보일러 탱크로 다리미 수명 연장

뉴스 제공
테팔
2011-02-07 10:54
서울--(뉴스와이어)--프랑스의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이 세탁소에서 다린 느낌 그대로, 완벽한 다림질이 가능한 테팔 이지프레싱 스팀 제너레이터를 새롭게 선보인다. 지난 4년 연속 국내 다리미 시장 1위를 지켜온 테팔은 그 위상에 걸맞게, 본 제품 출시를 계기로 국내 프리미엄 다리미의 선두를 견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테팔 이지프레싱 스팀 제너레이터는 강한 압력의 스팀과 분사력으로 세탁소에서 전문가가 다린 듯한 완벽한 다림질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다리미 제품이다. 테팔 이지프레싱 스팀 제너레이터는 ▲일반 스팀다리미보다 3배 이상 높은 분당 90g의 연속 스팀과 4.5bar에 달하는 높은 압력으로 스팀을 분사하기 때문에 스팀이 섬유 깊숙이 침투하여 옷의 주름을 쉽게 펴주고, 그만큼 빠른 다림질로 작업 시간을 25%까지 절약해주는 효과를 가져다 준다.

그리고 ▲옷감의 종류에 따라 스팀량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스팀량 조절기가 적용되어 옷감 손상에 대한 염려가 없다. ▲물탱크는 1L 대용량으로 설계되어 장시간 동안 옷을 다릴 수가 있고, 물주입구의 크기가 큰 깔때기 모양으로 만들어져 물 채우기도 간편하다. 무엇보다 눈에 띄는 것은 ▲물탱크가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되어 있어 물로 인해 부식되지 않기 때문에 다리미의 수명이 매우 길어졌다는 점이다.

한편, 테팔 이지프레싱 스팀 제너레이터의 편리한 ▲수직 스팀 기능도 두드러진다. 테팔 이지프레싱은 수직으로 다림질을 할 때에도 강력한 스팀 기능으로 연속 스팀 분사가 가능하고, on/off 스팀 버튼이 누르기 편하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었으며, 코드 방향이 아래쪽으로 향해 있어 팔에 가해지는 힘을 덜어준다. 이처럼 편리한 수직 스팀 기능은 다림질 하기 어려웠던 양복 상의나 니트 의류 등을 옷걸이에 걸어둔 채 편리하게 다림질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테팔 이지프레싱 스팀 제너레이터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사용상의 편리성까지 가져다 주고 있다. 사용 후 보관할 때에는 공간을 차지하지 않도록 컴팩트하게 디자인되었으며, 전원 코드와 스팀 호스를 동시에 보관할 수 있는 홈이 있어 코드 정리도 깔끔하다.

원터치로 조절되는 안전 잠금 장치는 제품을 이동시키거나 보관할 때 편리하게 해주고, 다림질 도중 열판이 뜨거운 다리미를 본체 지지대에 올려둘 수 있어 편리하다. 테팔 이지프레싱의 열판은 테팔 다리미의 자랑인 듀릴리움 세라믹 울트라글리스 디퓨전 열판이 적용되어 매끄럽고 가벼운 다림질을 선사해줄 것이다.

테팔 관계자는 “컴팩트한 디자인에 사용상의 편리성을 위해 세심한 기능까지 두루 갖추고 있는 테팔 이지프레싱 스팀 제너레이터는 다림질에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는 주부들에게 편리하고 완벽한 다림질로 전문성을 더해주고, 깔끔한 마무리로 색다른 즐거움까지 전해줄 것이다”고 전했다.

권장소비자가격: 310,000원 / 제품문의: (유)그룹세브코리아 080-733-7878

테팔 개요
테팔(Tefal)은 프랑스에 본사를 둔 155년 전통의 가정용품 전문 기업인 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부터 압력솥과 같은 다양한 주방용품과 스팀다리미,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 토스터, 필터 튀김기 등 소형 가전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 150여 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홍보대행 SMC
김선미 과장
02-3445-7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