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하우스, 새로운 개념의 부동산 네트워크·에이전시 출범

서울--(뉴스와이어)--현장 부동산 중개업소의 업무 한계를 극복하고 보다 체계화된 부동산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2011년 ‘예스하우스 부동산 네트워크’의 출범과 맞춰 오는 2월 16일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를 통해 방송출연 방법과 출판 노하우, 정기간행물, 인터넷, 트위터 등을 통한 새로운 개념의 고객 창출 기법을 알 수 있게 될 것이다.

또한, 지역적 한계를 넘어 새로운 고객을 창출하고 선진화된 중개와 새로운 개념의 중개에이전시 구축으로 컨설턴트, 지사장이 모두 윈-윈하는 구조에 대하여도 설명하게 된다.

한정된 지역 중심, 과열 경쟁으로 치닫고 있는 중개업 시장에서 단순 중개를 넘은 보다 차원 높은 컨설팅 수행 능력을 갖춘 부동산 전문 Agent를 양성하기 위함이다. 따라서, 예스하우스 부동산네트워크는 우수한 부동산 전문 인력을 집중 양성하여 배출하는 선진 부동산 에이전시를 표방한다.

전문가로서의 필수 역량과 광역적, 전방위적 컨설팅이 가능하도록 집중 교육과 수시 훈련이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하였으며, 오는 3월에는 전문 교육과정인 ‘예스하우스 부동산컨설턴트 양성과정’도 개강한다.

또한, 지난 해 창간한 ‘월간 예스하우스’는 그동안 일반인들이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상세한 지역분석 리포트를 비롯해 풍부한 지식으로 가득 차 있어, 호가 거듭할수록 더욱 각광받고 있다. 교육과 출판, 네트워크까지 부동산 투자 전반에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는 예스하우스의 횡보가 기대된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하우스 홈페이지(www.yeshouse.net)를 참고하기 바란다.

문의:02-794-3300

예스하우스 개요
예스하우스는 뉴타운 재개발 재건축의 모든 정보와 뉴타운 재개발 재건축 자료 제공 전문 사이트, 매물등록, 시세등록, 지역별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구역별 소식, 재개발 뉴타운 교육, 세무교육, 상담 등을 하고 있다

http://www.yeshouse.net/column/date.php?code=view&...

웹사이트: http://www.yeshouse.co.kr

연락처

예스하우스
02-794-330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