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2011 재경울산향우회 신년 교례회 개최

울산--(뉴스와이어)--재경울산향우회 2011 신년 교례회가 개최된다.

울산시에 따르면 재경울산향우회(회장 김이현)는 2월 8일 오후7시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 2층 크리스탈 볼룸에서 박맹우 울산시장, 의회의장, 지역출신 국회의원, 울산과학기술대 총장, 시의원, 구·군단체장, 향우회원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재경울산향우회 2011 신년 교례회’를 개최한다.

교례회는 울산시정 홍보 영상물 상영, 장학증서 수여, 김이현 회장 인사, 박맹우 시장 등 내빈 축사, 건배 제의, 축하시 낭송, 축하공연, 만찬 등으로 진행된다.

박맹우 울산시장은 축사를 통해 재경향우회가 그간에 국가와 고향 울산의 발전을 위해 음양으로 큰 역할과 기여를 해왔으며, 114만 시민과 각계의 요로에 계시는 재경향우들이 힘을 하나로 모아 울산발전에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내자고 전할 계획이다.

특히 재경향우회는 고향 울산의 우수한 중·고등학생 3~5명을 선발하여 1인당 100만원의 장학금을 수년째 지급해 오고 있다.

올해에는 송영빈군(울산공고 2년), 윤태준군(현대정보고 2년), 권단비양(울산여상 1년), 김소원양(야음중 3년), 오진주양(연암중 2년) 등 5명에게 각각 1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한다.

한편 ‘재경울산향우회’는 3,000여명의 울산출신 회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정치, 경제, 법조, 행정, 사회, 문화계 등 다양한 계층에 진출하여 고향 울산의 발전과 번영을 위한 노력을 다하고 있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자치행정과
담 당 자 노재은
052-229-248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