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를 사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인기 연예인 팬들의 릴레이 기부
가수이자 배우인 '김현중’ 팬클럽 ‘김현중 퍼팩트’는 대표적인 기부 팬클럽으로, 2009년부터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기부금 총 2000만원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이사장 오연천)을 통해 전달했다.
또한 성균관 스캔들 걸오역으로 사랑받은 ‘유아인’의 팬 모임인 ‘디씨인사이드 유아인 갤러리’ 에서도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모금 운동을 통해 기부금 650만원 및 헌혈증을 전달하였다.
지난 26일, 소아암 어린이 돕기 자선 콘서트에 참여한 비스트는 멤버들의 의상경매를 통해 모아진 수익금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 평소 좋아하는 멤버의 의상도 소장하고 소아암 어린이도 돕는 1석 2조의 이벤트를 통해 스타와 팬이 함께하는 나눔이 되었다.
또한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가수 ‘이승환’ 팬클럽의 쌀 화환 기부, 샤이니 ‘온유’ 팬사이트 ‘징쁘’의 쌀 나눔 등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팬 기부 문화를 통해 ‘스타를 사랑하는 가장 좋은 방법=나눔’의 공식이 성립되고 있다.
소아암 어린이 후원 및 문의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재)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www.kclf.org , 02)766-7671(代)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개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1991년부터 국내 소아암 환자와 가족들을 지원하는 소아암 전문 지원기관으로 치료비를 비롯해 다양한 심리·사회적 프로그램을 지원해 오고 있으며, 기업의 사회적 공헌 방향과 ESG 사업을 협력하여 어린이가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kclf.org
연락처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후원개발팀
이나연 사회복지사
02-766-7671~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