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 옻의 브랜드 이름을 맞춰 주세요

뉴스 제공
우리투어네트웍스
2011-02-08 11:04
서울--(뉴스와이어)--(사)충북남부발전연구원에서는 옥천참옻라이프케어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옥천 옻을 소재로 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충북남부발전연구원이 주최하고 투어토커가 주관하는 본 이벤트는 2011년 2월 14일(월)까지 진행되며,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옥천 옻의 브랜드인 미라러스(miraRhus)를 널리 알리고 옥천 옻에 대한 색다른 흥밋거리를 제공함과 동시에 옥천 옻의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키고자 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

본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투어토커 홈페이지(www.tourtalker.co.kr)에 접속하여 옥천 옻의 브랜드 이름을 맞추고 브랜드에 대한 소감을 남기면 된다.

정답자 중 총 20명을 추첨하여 1만원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며 블로그 및 카페 운영자를 대상으로 옥천군 탐방 기회가 주어진다.

옥천군 탐방은 자신 및 동반인의 블로그나 카페 주소를 올린 사람 중 방문자 수 또는 회원수가 많은 파워 블로거(카페) 총 30명을 선발, 선발된 참가자에게는 2011년 2월 26일(토) 당일일정으로 육영수 여사 생가 및 정지용 생가를 비롯, 멋진 신세계(장계관광지) 등 옥천군의 주요 관광지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모단스쿨에서의 참옻비누 만들기, 옻 염색, 나만의 아트북 만들기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옥천군 탐방에 참가한 사람은 옥천군의 참옻 및 관광지, 농특산물 등 옥천군과 관련된 관광자원을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에 홍보해야 하는 임무가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2-539-1681)나 투어토커 홈페이지(www.tourtalker.co.kr)에 문의하면 된다.

우리투어네트웍스 개요
(주)우리투어네트웍스는 관광홍보마케팅 전문 주식회사로서 관광지, 음식점, 숙박지 등 여행에 필요한 정보를 현지에 거주하며 지역여행전문가인 ‘투어토커’가 직접 컨설팅을 해주는 국내유일의 국내/외 여행 정보 1:1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관광상품개발 및 지역 이벤트 기획, 홍보 마케팅, 온라인 시스템 개발, 지역 활성화 교육사업 등의 통합적인 관광홍보마케팅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http://www.tourtalker.co.kr/sub_event/110114_ok.as...

웹사이트: http://www.talkerya.com

연락처

우리투어네트웍스 홍보팀
김춘수
02-539-16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