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마을기업 참여단체 ‘교육·컨설팅지원기관’ 공모

인천--(뉴스와이어)--인천시는 지역 풀뿌리형 마을기업 육성을 위해 올해 약 25개의 마을기업을 선정하여 사업화를 지원할 계획으로 현재 군·구 일자리 관련부서를 통해 1월 31일부터 2월 11일까지 참여단체 선정을 위해 공모 중이다.

인천시는 마을기업 참여단체를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지원을 통해 자립경영이 가능토록 하기 위해 참여단체의 전문성 향상 및 경영성과 극대화를 위한 관리자 및 실무자 교육, 경영·세무·노무·회계 등 종합컨설팅을 통합 지원하기 위해 2월 8일부터 2월 21일까지 전문교육·컨설팅기관을 공모한다.

신청자격은 마을기업에 대한 교육·컨설팅이 가능한 조직과 분야별 인력체계를 갖추고 있고 충분한 사업경험이 있는 기관 및 단체이며 컨소시엄을 구성하여 참여 할 수도 있다. 구)자립형 지역공동체사업 및 사회적기업에 대한 지원 및 연구 실적이 있거나 경영컨설팅 우수 기관, 인천광역시 소재 기관 및 단체를 우대한다.

전문 교육·컨설팅 전문기관 선정 시 주요평가 항목은 마을기업에 대한 이해도 및 마을기업 대상 교육 및 컨설팅, 사후관리 분야이며 3월초에 최종 선정·발표할 계획이다.

신청을 원하는 기관 및 단체는 구비서류를 작성하여 인천시 일자리창출과로 제출하면 된다.

인천광역시청 개요
인천광역시청은 28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유정복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cheon.go.kr

연락처

인천광역시청 일자리창출과
희망일자리팀 김현숙
032-440-490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