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상사 캐논과 함께 하는 서울 국제 사진영상 기자재전

뉴스 제공
LG상사 코스피 001120
2005-05-24 10:24
서울--(뉴스와이어)--캐논 카메라를 수입, 판매하는 LG상사(대표: 금병주, www.lgcamera.co.kr)는 2004년 서울 국제 사진영상 기자재전에 참여하여 사진을 사랑하는 일반인 및 전문가들에게 큰 호응을 받으며 성공적인 참여 성과를 거두었다. 이에 LG상사 캐논은 국내 카메라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올해 14번째로 개최되는 2005년 서울 국제 사진영상 기자재전에 참여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국내 영상산업의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올해 상반기 출시되어 전설적인 보급형 DSLR 카메라 EOS 300D의 후속제품인 EOS 350D를 중심으로 관람객이 직접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여 작년보다 더 큰 관람객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LG상사 캐논은 행사 기간동안 ‘열정의 축제, 파티, 장(場)’ 컨셉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전시코너에서는 기존 체험 마케팅의 일환으로 활용되고 있는 컨셉카를 설치하여 캐논의 전제품 라인과 망원렌즈를 전시하여 관람객들이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체험 이벤트로는 ‘찍고 뽑고’ 컨셉으로 레이싱걸 모델들을 대기시켜 피사체로 관람객들이 촬영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으며 매일 여덟 차례 삼바 공연을 운영하여 빠르게 움직이는 피사체의 촬영에 적합하며 생생한 캐논의 색감을 느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관람객들이 비치된 캐논 EOS 350D로 피사체를 찍어 캐논의 포토프린터로 이를 출력하여 증정하여 캐논만의 제품 기술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준비했다.

또한 별도로 설치된 캐논 스튜디오에서는 전문적인 촬영 환경을 조성하여 상위 기종의 캐논 카메라로 전문적인 촬영을 체험할 수 있도록 상시 운영할 예정이다. 전년도 캐논의 사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AS 상담 센터도 상시 운영하여 캐논 카메라의 전문가들이 대기하여 사용자들의 애로사항이나 카메라 문의를 별도로 접수한다.

관람객들을 위한 별도의 이벤트로는 설치된 컨셉카에서 ‘꽃밭 속 사라포바를 찾으면 카메라 융을 드립니다’ 이벤트를 진행하여 행사의 재미를 배가시킬 계획이다.

행사 개요
- 전시코너: 컨셉카/쇼케이스
- 체험코너: 찍고뽑고 zone / 스튜디오 zone, AS Center
- 별도코너: 렉사미디어/GP/마미아/미오/나비메이트 칼라
- 기타코너: 비즈니스 룸 / 스토리지

전시제품
- 카메라: EOS 350D, EOS 20D 및 캐논 신제품
- 포토프린터
- 메모리 제품: 렉사 미디어
- 네비게이션: 미오, 나비메이트 칼라

제 14회 서울 국제 사진영상 기자재전 소개

기간: 2005년 5월 26일(목) - 5월 29일
장소: 코엑스 본관 1층 태평양홀 (4일간, 목-토, 10:00-18:00, 일 10:00-17:00)

규모
2004년 17개국 178개 업체 참여 관람객 50242명 참석
2005년 20개 국 200여 개 업체 참여 예상 관람객 55000여 명

주최: 코엑스, MBC, 한국광학기기협회, 한국사진기재협회
후원: 산업자원부, 대한사진영상신문

웹사이트: http://www.photoshow.co.kr/2005/index.html
참여업체(카메라): LG상사 캐논, 삼성테크윈, 후지필름, 코니카, 엡손 등

웹사이트: http://www.lgicorp.com

연락처

시너지 힐앤놀튼 이양희 대리 747-1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