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광훼미리마트, 전국 상품전시회 ‘FamEX 2011’개최

뉴스 제공
BGF리테일 코스피 027410
2011-02-09 09:37
서울--(뉴스와이어)--편의점업계 1위 보광훼미리마트는 이달 9일부터 서울, 광주, 대구에서 전국상품전시회 ‘FamEX 2011’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국 5,400여 점포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상품전시회는 일산 KINTEX(9~12일), 광주 김대중 컨벤션센터(18일), 대구 EXCO(24~25일)에서 각각 개최된다.

이번 상품전시회는 ‘고객의 눈으로, 가족의 마음으로’를 테마로, 가맹점과 본사간의 상생과 소통을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에 따라 ▲점포별 운영력 진단과 컨설팅, 창업 상담 등을 진행하는 ‘소통의 장 코너’▲차별화 상품 체험, 점포운영 목표를 설정하는 ‘체험의 장 코너’등을 운영하여 고객의 트렌드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차별화된 점포를 만들기 위한 코너들을 중점 운영한다.

또한 ▲상품안전관리 및 대고객 서비스를 강화하는 프로그램‘Service Up 코너’ ▲재택업무 시스템 및 최첨단 휴대용 단말기, 모바일 상품권 등을 소개하는 ‘System Up 코너’ ▲2011년 중점 상품 및 입지별 특화 점포를 소개하는 ‘Special Up 코너’를 통해 고객만족도 향상과 가맹점 점포 경영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한편, 보광훼미리마트는 상품전시회를 업계 최초로 시작하였다. 뿐만 아니라 성적 우수자녀 장학금 지급, 자녀 경제캠프, 점주와 가족 대상 백일장 개최, 우수 스태프 양성을 위한 교육제도 등 가맹점주의 만족도 제고를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보광훼미리마트 이용상 상품본부장은“상품전시회는 가맹점의 점포 운영과 매출 증대에 실질적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발전하는 소통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bgfretail.com

연락처

보광훼미리마트 홍보마케팅팀
안낭균
02-528-99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