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MDR-NC13 출시

뉴스 제공
소니코리아
2011-02-09 09:40
서울--(뉴스와이어)--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가 주변 소음을 감소 시켜주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탑재된 이어폰 신제품 MDR-NC13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국내 헤드폰, 이어폰 시장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소니가 새롭게 선보이는 이어폰 MDR-NC13은 주변의 소음을 87.4%까지 감소시켜주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100시간 동안 사용 가능한 뛰어난 배터리 수명으로 풍부한 음악감상을 돕는 제품이다. 또한 원형의 부드럽고 세련된 디자인과 가벼운 밀착감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최상의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풍부한 고음질로 선명하고 깨끗한 사운드

MDR-NC13에 탑재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이어폰에 부착된 마이크와 필터가 효과적으로 주변 소음을 제거해 선명하고 깨끗한 사운드를 전달한다. 특히 노이즈 캔슬링 기능 탑재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5만 9천원의 대중적인 가격으로 출시돼 지하철, 비행기 등 소음이 많은 곳에서 편안하게 음악 감상을 원하는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MDR-NC13에 탑재된 하이브리드 실리콘 이어버드는 장시간의 음악감상에도 뛰어난 편의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생생한 음악을 재현해 더욱 수준 높은 음향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소형 AAA배터리로 약 100시간의 사용이 가능해 사용자의 편안한 음악감상을 돕는다. 13.5mm의 대형 드라이버 유닛을 채택해 탁월한 중저음 재생 능력도 선사한다.

부드러운 원형의 독특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

이번에 출시된 MDR-NC13은 원형 하우징과 노이즈 캔슬링 부분이 결합된 곡선형의 디자인, 가볍고 세련된 노이즈 캔슬링 유닛을 채택해 독특하고 부드러운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고정식 지지대 디자인을 채용하고, 노이즈 캔슬링 유닛 부분의 클립을 통해 편안한 밀착감과 뛰어난 휴대성을 제공한다.

MDR-NC13 구입고객에게는 이어버드 3종과 적절한 줄 길이 조절을 위한 줄감개 및 안전한 휴대를 위한 보관 파우치 등 풍부한 구성품을 함께 제공해 소비자들의 만족을 높일 예정이다. 항공기 내 사용을 위한 플래그 어댑터(싱글, 듀얼)도 제공한다.

MDR-NC13의 가격은 5만 9천원이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타일 홈페이지(www.sonysty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연락처

미디컴
이상아 대리
6370-80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