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타치 버추얼 스토리지 플랫폼,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2011-02-09 10:27
서울--(뉴스와이어)--스토리지 솔루션 전문 기업인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www.his21.co.kr)은 히타치 데이터 시스템즈(Hitachi Data Systems, 이하 HDS)의 주력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시스템인 히타치 버추얼 스토리지 플랫폼(Hitachi Virtual Storage Platform, 이하 VSP)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11(iF Product Design Award 2011)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환경지속성, 구조적 디자인 품질, 전반적인 기능 등 엄선된 기준에 의해 선발된다. 전세계 43개국, 16개 분야 3,000개 이상의 제품들이 경쟁을 펼친 이번 iF디자인 어워드에서 VSP는 2011년 컴퓨터 카테고리에서 뛰어난 스토리지 가상화 기능, 그린 IT 디자인, 확장성 및 스토리지 용량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히타치의 디스크 어레이 부문 스토리지 시스템 개발 책임자인 슈지 수기모토(Shuji Sugimoto)는 “히타치는 오랜 시간 동안 많은 투자를 통해 높은 수준의 디자인과 가치를 지닌 솔루션을 끊임없이 개발하고 있으며, VSP는 이러한 노력의 산물”이라면서, “이번 영예로운 수상은 우월한 디자인 품질과 기능성, 환경적 효율성의 기준을 제시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2010년 9월 VSP가 출시된 이래로, HDS는 전세계 300 개 이상 고객사에 업계 최초의 3D 스케일링 플랫폼인 VSP수 백 대를 공급해 왔다. 고객들은 높은 수준의 민첩성을 보여주는 스케일 업, 스케일 아웃, 스케일 딥 기술을 통해 가상 데이터센터의 운영비용을 크게 절감했다. VSP의 데이터 마이그레이션은 윈도우의 접속 중단을 크게 줄여주며, 페이지 기반의 다이내믹 계층화는 데이터를 가장 적합한 스토리지로 자동적으로 이동함으로써 IT 비용과 성능을 간소화하고 최적화시킨다.

HDS는 설계, 제조, 설치 과정에 있어 환경 친화적인 IT 솔루션과 데이터센터를 구축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VSP의 디자인은 컴팩트한 사이즈와 낮은 전력 소비로 환경 지속성의 기준을 따르고 있다. 통풍구의 반복적인 그리드 패턴은 통풍 효율성을 높여주어 뛰어난 쿨링 효과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VSP의 디자인 품질은 시스템의 확장성을 보여주면서도 미학적인 가치 또한 함께 지니고 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개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고객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데이터 전문기업으로, 효성과 미국 히타치 밴타라(HV)가 합작 투자해 1985년 설립됐다. 35년 이상 서버,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 등 IT 인프라 전 영역에 걸쳐 수준 높은 기술력과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빅데이터,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 솔루션 등 비즈니스 혁신을 이끄는 최신 솔루션 라인업을 기반으로 고객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혁신적인 가이드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is21.co.kr

연락처

아이피알앤리턴컴
이호선 대리
02-6272-30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