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D KOREA 2011, 이달 23일부터 이틀간 개최

뉴스 제공
한국HRD협회
2011-02-09 10:50
서울--(뉴스와이어)--한국HRD협회(이사장 엄준하)가 주최하는 ‘HRD KOREA 2011’이 오는 2월 23(수), 24(목)일 양일간 한국HRD협회 교대 연수원에서 열린다.

HRD KOREA 대회는 기업의 교육·인사담당자, 경영기획자, 교육기관의 컨설턴트와 강사 등 모든 인적자원개발 분야 종사자를 대상으로 한다. 이들이 한데 모여 인재교육 방향과 인적자원개발에 대한 전략 및 기법을 공유하고, 교육훈련 성과사례에 대한 정보를 교류하는 것이 이 대회의 목적이다.

1993년 처음 시작되어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국내 HRD분야의 발전과 저변확대를 위한 행사로, HRD컨퍼런스와 HRD EXPO, 그리고 한국HRD대상 시상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HRD컨퍼런스에서는 2011년 각 기업들의 HRD전략과 Best Practice 및 강사들의 강의를 네 개의 주제로 분류하여 총 32개 세션을 통해 나누게 된다. 주제는 HRD전략과 조직변화, 성과향상, 퍼실리테이션 등이 있다.

HRD EXPO를 통해서는 2011년 직업능력개발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가 전시된다. 컨설팅 및 근로자수강지원교육, 중소기업핵심직무교육, 학습조직프로그램 등의 프로그램부터 교육기자재와 연수시설 등의 자원까지, 행사기간 이틀 동안 만나볼 수 있다.

한국HRD대상은 HRD경영종합대상을 비롯하여 교육기관 및 CHO(Chief HR Officer), HRDer, 교육프로그램 등 9개 부문의 대상 시상식이 이루어진다.

국내 HRD분야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본 행사는 HRD담당자 및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HRD 전략을 논의하는 정보교류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HRD협회 개요
한국HRD협회(이사장 엄준하 박사)는 1987년에 설립된 인적 자원 개발 기관 및 전문가의 순수 민간단체로 △인재 교육 이론 정립 △전문가 육성 △정보 공유 △HRD 산업 저변 확대를 통해 대한민국 인적 자원 개발 및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는 게 목적이다. 현재 △월간HRD 발행 △HRD포럼과 CHO포럼 개최 △한국HRD대상 △HRD KOREA 대회 △HRD 아카데미 운영 △전문 강사와 HRD 전문가 양성 및 자격 인증 △도심형 연수 시설 임대 △전원형 연수원 운영 등의 사업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hrd.co.kr

연락처

한국HRD협회 홍보팀
부장 성무현
02-525-99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