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프랜차이즈 전성시대…뜨는 해 ‘ZOO COFFEE’를 잡아라

- 커피프랜차이즈 주커피, 창업 설명회 개최

- 도심 속 동물원 컨셉…편안한 복합문화 공간 제공

뉴스 제공
주커피
2011-02-09 15:23
서울--(뉴스와이어)--요즘 같은 커피전문점 전성시대에 예비 창업자들은 어떤 브랜드를 택할지를 두고 고민이 많다. 고르고 골라서, 몇 가지 브랜드를 비교하다 보면 비용도 천차만별, 컨셉도 각양각색이라 알짜배기를 선택하기가 결코 쉽지 않기 때문이다.

이토록 많고 많은 커피프랜차이즈 중에 “뜨는 해” 는 과연 어디일까. 1년 4개월 만에 가맹 50호점을 달성하며 무서운 성장세로 창업인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주커피(www.zoocoffee.co.kr)가 바로 그곳.

도심 속 동물원을 컨셉으로 매장에서 백호와 팬더 기린 등의 동물 인형을 만나볼 수 있는 편안한 복합문화 공간을 제공하며, 나무향 가득한 브라질 원두를 사용해 깊이 있는 맛과 향으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브랜드이다.

성공적인 창업노하우를 알기 위해, 발 품 파는 수고를 아끼지 않는 예비 창업자들이라면 올해 커피브랜드의 동향은 물론 가맹점 운영 노하우 등 다양한 자문을 얻을 수 있는 주커피(ZOO COFFEE) 창업 설명회에 귀를 기울여 보자.

설명회는 오는 2월 10일 오후 7시 주커피 본사(논현동 237-10 서진빌딩 4층)회의실에서 열리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02-514-9884 )로 문의하면 된다. 주커피 설명회는 앞으로 3월 말일까지 매주 목요일 7시에 본사에서 열린다.

주커피 개요
주커피는 2009년 ‘도심 속 동물원’ 이란 독특한 인테리어 컨셉으로 기타 브랜드와 확실한 차별화를 통해 1호 논현점 가맹을 시작했다. 이 후 높은 인지도와 우수한 매출를 기록하며 1년 4개월 만에 50호점을 돌파, 현재 국내 업계 중에서 단연 눈에 띄는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차별화된 마케팅 경쟁력을 무기로 중국, 미국, 캐나다, 싱가폴, 태국 등에 진출하여 세계 속의 대표적인 한국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zoocoffee.co.kr

연락처

주커피 홍보마케팅팀
이현휘 대리
070-8937-64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