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플랍, 롯데百 편집숍 ‘슈앤슈’ 입점
슈앤슈는 롯데백화점이 자체 운영하는 슈즈편집 매장으로, 국내보다 해외에서 유명한 신진 브랜드를 발굴해 소개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핏플랍은 입점한 지 불과 십여 일에 불과하지만, 지난 설 연휴 기간에 설 선물로 인기를 얻으며 판매량이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 현재 슈앤슈에서 판매 중인 핏플랍 제품은 남녀용 스니커즈 슈퍼톤이다.
핏플랍을 수입 판매하는 넥솔브 측은 현재 별다른 광고를 하고 있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이처럼 입소문만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요인 중 하나는, 투박한 인상의 기존 기능성 운동화의 이미지를 탈피한 세련되고 날렵한 디자인 때문이라고 전했다.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기능성 슈즈가 대부분 등산화나 러닝화 타입이라 운동시간 외에는 평소 신고 다니기 어려웠던 것에 반해, 슈퍼톤은 단정한 느낌의 스니커즈로, 여성스러운 원피스나 캐주얼한 숏팬츠 등 다양한 패션에 매치해 신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바닥 중창 속 숨은 굽 4cm도 스타일을 완성하는 데 한 몫 한다.
기능성 슈즈답게 운동효과는 기본이다. 특허 받은 중창인 ‘마이크로워블보드’(Microwobbleboard)를 적용해 일반 운동화를 신었을 때보다 약 15% 이상 에너지를 소비하게 한다. 또한 걷는 동안 평소 잘 사용하지 않는 엉덩이 및 허벅지 등 하체근육을 자극해 마치 스트레칭하며 걷는 듯한 운동효과가 있다.
편안한 착화감도 물론이다. 발 편하기로 유명한 ‘컴포트’슈즈를 인증한 미국의 권위있는 발 건강협회(APMA) 에서 슈퍼톤의 착화감을 보증한다는 인증씰을 수여하기도 했다.
롯데백화점 슈앤슈 측은 “핏플랍 슈퍼톤은 일상과 레저를 결합한 멀티형 패션 아이템으로, 현재 소비자의 성향에 딱 맞는 제품이다”라고 전하며 “고객이 원하는 트렌드를 적극 도입하고 이에 맞는 제품을 선별해 판매하는 슈앤슈의 모토와도 잘 어울리는 브랜드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남녀 모두 신을 수 있는 슈퍼톤은 여성용 레드, 화이트, 블랙, 퓨터 4개 컬러와 남성용 화이트, 블랙, 그레이 3개 컬러가 있으며, 롯데백화점은 물론 전국 현대 신세계백화점과 핏플랍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넥솔브 개요
(주)넥솔브는 핏플랍, 슬렌더톤, 애즈모 등 다양한 브랜드를 수입 및 판매하는 곳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efitness.co.kr
연락처
넥솔브 기획팀
박정훈
02-3446-3901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