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데이 , ‘남자에겐 건강, 여자에겐 아름다움’을 선물하세요

뉴스 제공
한국암웨이
2011-02-10 11:07
서울--(뉴스와이어)--발렌타인 데이라고 남자에게만 초콜렛을 선물하는 시대는 지나갔다. 사랑하는 남녀가 서로의 마음을 담아 이색적인 선물을 주고 받는 풍토가 새롭게 자리 잡은 발렌타인 데이! 한국 암웨이도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발렌타인 데이를 위한 특별한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2~3월의 환절기를 대비해 특별한 건강 관리가 필요한 남자에게는 뉴트리라이트 건강기능식품을, 환절기 날씨 변화와 칙칙한 피부 변화로 화사한 피부 관리가 필요한 여자에게는 아티스트리 화이트닝 케어 제품을 선물해 보는 게 어떨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뉴트리라이트 아세로라 C 비타민’ 선물세트는 오는 14일 발렌타인 데이를 앞두고 특별한 이에게 건강을 선물하고 싶은 여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뉴트리라이트 아세로라 C 비타민’ 선물세트는 비타민 C가 풍부한 신선한 과일 및 야채를 평소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는 성인 남성들에게 좋은 제품이다. 또한, 항산화제의 섭취 증가도 돕는다. 뉴트리라이트 아세로라 C 비타민은 비타민 C와 아세로라 체리 농축물, 시트러스 추출물, 굴껍질 분말 등을 원료로 한 비타민 C 보충용 식품으로 1정당 200mg의 비타민 C를 제공한다. (구성: 아세로라 C 비타민 100정 X 2ea 가격: 56,000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아티스트리는 피부 세포의 빛을 밝혀 주는 동양 여성의 피부 톤과 특성에 맞춰 개발된 퓨어 화이트 스페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아티스트리 퓨어 화이트 스페셜 선물세트는 환절기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의 촉촉함은 유지하면서도 피부 세포에 생명력을 불어 넣어 봄볕처럼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 주는 ‘셀-라이팅’ 효과를 선사한다. 봄을 맞이하는 여성들에게 특히 선물하기 적합하고, 발렌타인 데이 자신의 연인에게 꼭 맞는 제품을 선물할 수 있도록 중·건성, 중·지성용 2가지 타입으로 판매된다. (구성: 토너, 모이스처라이저, 클렌저, 에센스 75,000원)

한국암웨이 개요
한국암웨이는 1992년 영업을 시작한 이후 국내 직접 판매 산업을 이끌어 왔다. 특히 세계적인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는 동시에 국내 유수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해외 수출에 힘쓰며 한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있다. 뉴트리라이트, 아티스트리, 배스/바디, 홈리빙 브랜드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mway.co.kr

연락처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

시너지 힐앤놀튼
한지숙 대리
2287-09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