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가격부터 서비스까지 매력적인 혜택 아낌없이 제공

뉴스 제공
델인터내셔널
2011-02-10 11:22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선두 IT 기업인 델의 한국법인 델 인터내셔널㈜(www.dell.co.kr, 이하 델 코리아)은 최근 스마트폰과 태블릿폰, 노트북 등 IT 제품들이 학생들이 가장 갖고 싶은 선물로 급부상하면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신학기 선물을 준비했다.

델은 고객들의 걱정을 덜어주고자 그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14형, 15형 노트북(인스피론 14R, 인스피론 15R, XPS 15)과 인스피론 580/580s 데스크톱 PC를 가격부터 서비스까지 폭넓은 혜택과 함께 2011년 2월 5일부터 3월 4일까지 제공(www.dell.co.kr/219, 080-200-3779) 한다고 밝혔다.

- ‘델닷컴’이 새해를 맞이하여 크게 쏜다!

신묘년, 두 마리가 아닌 세 마리 토끼 잡아라! – PC, 가격할인, 선물

너도 나도 스마트폰 하나씩은 갖고 있다고 하지만 넓은 화면의 노트북은 필수! 특히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이하여 학생들은 서로 앞다투어 노트북 장만에 나섰다. 어떻게 하면 신학기에 최신 노트북을 잘 샀다고 소문날까? 이런 고민을 하고 있을 고객들에게 델은 제품, 가격, 선물이라는 세 마리 토끼를 잡을 기회를 제공한다. 델닷컴(www.dell.co.kr/219)이나 전화를 통해 초고속 스피드의 대명사 인텔 코어 i3와 i5 프로세서 및 슬림한 디자인으로 단시간에 진정한 엔터테인먼트 노트북으로 자리매김한 인스피론 14R, 인스피론 15R, XPS 15 노트북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타거스 가방을 선물한다. 특히 XPS 15 노트북을 구매한 고객들은 가방과 함께 마우스까지 받을 수 있어 더 큰 기쁨을 누릴 수 있다.

이러한 푸짐한 혜택들이 노트북에만 있는 것은 아니다. 델은 고용량으로 든든하게 영화나 게임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인스피론 580/580s 데스크톱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생생한 사운드를 전달해 줄 스피커를 제공한다.

걱정은 그만! 내 잘못도 용서해 주는 마음 넓은 서비스!

실수는 누구나 한다고 하지만, 나의 실수로 노트북에 문제가 생겼다면 이 답답한 마음 누구에게 호소할 수 있을까? 델은 이런 고객들의 마음까지 헤아린다. 고객들이 델 노트북을 아무런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신학기 맞이 선물로 서비스까지 챙겨준다.

국산 기업 IT 제품만 서비스가 좋을 것이라는 편견은 버릴 때가 됐다. 델은 노트북 할인 혜택과 함께 자신의 실수로 노트북이 파손되어 걱정하는 고객들을 위해 고객 과실 및 파손까지 보장해 주는 획기적인 PC 보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델의 고객 과실/사고 보장 서비스는 델 노트북을 온라인이나 전화로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화재나 분실을 제외하고 고객의 실수나 우발적 사고로 PC가 훼손되었을 때 무상으로 수리해 주거나 부품을 교체해 주는 서비스이다. 신학기를 맞이해서 인스피론 14R, 인스피론 15R, XPS 15 노트북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선물, 가격 할인은 물론 이런 든든한 서비스까지 받아 언제 어디에서나 걱정없이 편안하고 즐거운 컴퓨팅 경험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

- 오픈마켓으로 델 제품을 만나라! 놀랄만한 경품들이 쏟아진다!

아울러 델은 2011년 2월 5일부터 2월 28일까지 오픈마켓을 대상으로 신학기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델 XPS 15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델닷컴과 동일하게 가방과 마우스를, 델 인스피론 R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백팩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이들 고객들에 한하여 추첨을 통해 요즘 차세대 스마트폰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델 스트릭과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도 제공하고 있어 델 인스피론 R 시리즈 노트북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은 이번 기회에 매력적인 가격으로 최신 노트북을 얻는 것은 물론, 태블릿폰과 여행 기회까지 손에 넣을 수 있게 된다.

그동안 눈독 들이고 있었던 델의 베스트셀러 제품이 있었다면 이번 신학기 시즌이야말로 가방, 마우스, 스피커 등 선물까지 받으면서 잘나가는 제품들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인 셈이다.

델 코리아의 임정아 본부장은 “신학기 시즌을 맞아 한층 세련된 디자인과 강화된 기능으로 무장한 노트북과 데스크톱 제품들이 쏟아지고 있다. 델은 이러한 상황에서 돋보이는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으로 고객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을 혁신적인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며, 더 나아가 고객들이 델 제품을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한 해도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델 신학기 프로모션 및 제품에 대한 상세 사양, 가격 및 구입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델 코리아 홈페이지(www.dell.co.kr)나 전화 문의(080-200-3779)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ell.co.kr

연락처

델 인터내셔널
윤주희 대리
02-2137-4354

오길비 PR
김효진 대리
02-513-15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