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 초보창업자를 통해 알아 본 게임사이트 창업

서울--(뉴스와이어)--최근 다윈게임(대표 황운식)을 통해 게임사이트를 창업한 이혜경 지사장(경기2지사)은 초보창업자이자 주부로서 현재 하나(http://hana.gamenaru.com)와 나라(http://nara.gamenaru.com) 2개의 게임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

다윈게임(www.dawingame.com)은 국내최초로 특화된 게임창업시스템을 개발하여 예비창업자들께 무료 지원하고 있는 “게임사이트 창업부문 1위 업체”다.

오랫동안 창업이나 부업을 생각했던 이 지사장은 “적은 돈과 시간을 투자해서 알찬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창업아이템을 찾기에 어려움이 많았지만, 게임사이트 창업이라는 차별화된 아이템을 접한 후 창업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 “경험이나 기술이 전혀 없는 초보 창업자이자 주부인 자신도 쉽게 게임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다는 점이 우선 매력적”이라고 하면서 “아이를 키우면서 가사를 부담해야 하는 주부로서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없는 상황이라 처음에는 창업을 부담스럽게 생각했지만, 인터넷상에서 자투리 시간만으로도 게임사이트 운영이 가능하도록 관련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기 때문에 초보자들도 쉽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고 한다.

여기에 “게임사이트 창업은 무점포 소자본 창업아이템이면서 다른 아이템과는 달리 추가비용이 전혀 들지 않아 운영비용과 부담이 없다는 것이 무엇보다 매력적”이라고 덧붙였다.

창업한지 얼마 되지 않아 아직 부족한 게 많다는 이 지사장은 “사실 처음에는 무척이나 망설여지고 두렵기도 했지만, 개설 문의와 교육을 거친 후 자신감이 생겨 지금은 주변 사람들께도 적극 추천한다”고 말하면서 “사이트를 운영한지 얼마되지 않아 아직 수익을 논하기에는 이르지만, 본사와 지사의 상호 시너지효과를 통한 비전을 공유하기 때문에 성공적인 미래를 설계할 수 있다”고 말했다.

최근 적은 돈과 시간을 들여 시작할 수 있는 인터넷창업이나 소자본 무점포 창업 등이 증가하면서 예비창업자(여성창업, 소호창업, 초보창업, 청년창업, 장애인창업, 창업, 부업, 투잡 등)들에게 인기 있는 게임사이트 창업은 창업준비부터 운영지원 및 마케팅까지 본사에서 지속적으로 무료 지원해주기 때문에 특별한 기술이나 경험이 없어도 큰 어려움 없이 운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혜경 창업자와 같이 게임사이트를 운영하는 지사장이 해야 할 일은 본사에서 무료 지원해주는 다양한 홍보 수단과 방법들을 최대한 활용하여 자신의 게임사이트를 널리 홍보한 후 게임을 즐기려고 방문한 회원들과 게임을 함께 즐기면 된다.

게임사이트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창업자는 다윈게임 홈페이지(www.dawingame.com)를 참조한 후 고객문의 게시판을 통해 상담 받거나 전화(02-517-7779) 또는 메일(biz@gamenaru.com)로 문의하면 된다.

다윈게임 개요
게임공동체 다윈게임(www.dawingame.com)은 국내최초로 특화된 온라인 게임창업시스템을 개발한 게임창업부문 1위 업체로서, 글로벌 게임공동체와 강력한 게임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게임개발, 게임운영, 게임채널링 및 게임창업지원 등을 주요 사업으로 하는 게임전문 기업이다. 특히, 국내외 및 온오프 연계사업을 통하여 회원에게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기업에게는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함은 물론 대한민국 게임산업의 건전한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한다.

http://hana.gamenaru.com
http://nara.gamenaru.com

웹사이트: http://www.dawingame.com

연락처

다윈게임 총괄팀
김현우 팀장
02-517-777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