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세미컨덕터, 자동차 모듈 공간 절약 및 강력한 성능 제공하는 새 파워 MOSFET 소자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에너지 효율적인 전자제품용 고성능 실리콘 솔루션 공급 선두 기업인 온세미컨덕터(지사장: 이종덕)가 작은 플랫 리드 패키지 안에 들어가는 자동차 모듈용으로 6개의 새 AEC-Q101 인증 로직 레벨인 싱글 채널의 파워MOSFET 을 출시했다.

5 mm x 6 mm SO-8FL 패키지와 3.3 mm x 3.3 mm WDFN-8 p패키지로 제공되는 이 소자는 50% 이하의 풋프린트 산업 표준 DPAK 패키지를 사용하지만 이 표준치와 동일하거나 더 낮은 저항을 제공한다. 이 소자는 기존의 DPAK 패키지의 부품에 비해서 소중한 보드 공간을 절약해주며 연료 인젝션 시스템과 모터 제어 드라이버와 같은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의 로드 스위칭, DC-DC 컨버젼, 파워 관리에 이상적이다.

30 볼트, 40볼트, 60볼트 그리고 N과 P 채널 소자를 조합한 온세미컨덕터의 새 파워 MOSFET은 고객에게 신제품 설계를 위한 폭넓은 선택을 제공한다. 매우 낮은 저항[RDS(on)]은 전도와 전력 손실을 최소화하는 한편 소자에 따라서 6.3 A (amperes)에서 65 A까지 이르는 높은 전류 성능은 강력한 부하 성능을 보장해준다. AEC-Q101 인증은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용으로 적합하다는 것을 확실하게 보여준다.

NVMFS4841N (30 V, 65 A, single N-channel) 소자는 SO-8FL 패키지로 제공되며, NVTFS4823N (30 V, 30 A, single N-channel), NVTFS5116PL (60 V, 14 A, single P-channel), NVTFS5811NL (40 V, 40 A, single N-channel) and NVTFS5826NL (60 V, 20 A, single N-channel), NVTFS5820NL (60 V, 29 A, single N-channel)은 WDFN-8 패키지로 제공된다.

온세미컨덕터의 파워 MOSFET 사업부의 폴 레너드 (Paul Leonard) 부사장은 “전반적인 모듈 사이즈의 축소와 더불어 고신뢰도의 강력한 성능은 자동자 전자 분야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요구 조건이다” 라며 “이러한 요구 사항은 자동차 고객들이 소중한 PCB공간을 절약하거나 더 작아진 전체 설계 안에 더 많은 기능을 결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우리의 새 파워 MOSFET 소자와 부합한다”고 말했다.

온세미컨덕터의 새 MOSFET 소자의 가격은 1,500개 구매 기준으로 개당 $0.39 에서 $0.60 사이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onsem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세미컨덕터 개요
에너지 효율적인 전자 제품의 혁신을 주도하고 엔지니어들이 글로벌 에너지 사용을 줄이기 위한 설계를 가능케 하는 온세미 컨덕터는 자동차, 통신, 컴퓨터, 소비가전, 의료, 휴대폰, 군사/항공 시장의 고객들이 독특한 설계 과제를 해결하도록 에너지 효율적인 전력/신호 관리, 로직을 비롯해 개별 소자와 맞춤식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다양하게 포괄적으로 제공한다. 온세미컨덕터는 즉각적이고 신뢰성 있는 세계 최고 수준의 공급망을 운영 중이며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주요 시장에 제조 공장, 판매 대리점, 디자인 센터 네트워크를 통해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알려면 http://www.onsemi.com을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onsemi.com

연락처

온세미컨덕터 코리아
이혜영 대리
031-786-3705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세미컴
유혜영 과장
02-3473-636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