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수영’, 팬들로부터 신문광고로 생일축하선물 받아

서울--(뉴스와이어)--소녀시대 수영이 생일을 맞아 팬들로부터 신문광고로 축하를 받았다.

네이버와 다음의 소녀시대 팬카페 ‘시스터스’와 ‘화수은화’는 10일 한 일간지에 광고를 내고 수영의 22번째 생일을 축하했다.

팬들은 “우리의 마음이 시작된 처음처럼 변함없이 당신을 응원하고 사랑하겠다”라는 문구로 수영에 대한 변치 않는 사랑과 응원을 약속했다.

수영은 지난달 20일 개최된 서울가요대상에서 SBS 인기 드라마였던 ‘스크릿가든’의 대사를 언급하며 수상 소감을 밝혀 화제가 되었는데, 이후 소녀시대 팬들 사이에는 ‘스크릿가든’ 다시보기 열풍이 불었다.

이번 광고에서 팬들은 ‘스크릿가든’에서의 대사를 이용해 “척추 순서가 바뀌는 건 반댈쎄…”라고 수영에 대한 애정을 재치있게 표현했다.

지난달 29일에는 ‘시스터스’와 화수은화’ 회원들이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한사랑장애영아원’에서 수영의 이름으로 연합봉사활동을 했고, 해피빈 200만원을 전달하기도 했다.

소녀시대 팬카페 시스터스 개요
‘시스터스(CISTUS)’는 소녀시대 팬카페입니다.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소녀시대처럼, 옛부터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온 꽃 ‘시스터스(CISTUS)’는 그 꽃말도 ‘인기’입니다. 소녀시대가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과 감동을 전해줄 때, 소녀시대 대표 팬카페 ‘시스터스(CISTUS)’도 언제나 함께합니다.

웹사이트: http://cafe.naver.com/tmfql8967

연락처

소녀시대 팬카페 '시스터스'
임재남
02-739-197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