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도 음악과 함께 신나게…머렐, 로고송 공모전 실시

뉴스 제공
머렐
2011-02-11 13:07
서울--(뉴스와이어)--최근 등산과 트래킹이 국민 레포츠로 자리잡은 만큼 아웃도어 시장의 규모가 매년 최고치를 갱신하고 있다. 이처럼 시장이 커진 만큼 아웃도어 브랜드의 마케팅 경쟁이 더욱 치열한 가운데 높은 성장세를 보이며 주목 받고 있는 세계 판매 5년 연속 1위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에서는 제3회 머렐 로고송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로고송 공모전은 머렐 홈페이지(www.merrellkorea.co.kr)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음원 파일과 함께 우편 이나 전국에 있는 머렐 매장 및 (주)화승 서울본사 방문, 인터넷홈페이지 업로드 등을 통하여 접수하면 되며, 출품작중 총18명의 곡을 선별하여 머렐 상품권 및 상장을 수여한다.

음원은 30초에서 5분 이내의 머렐, 아웃도어, 트래킹 등 젊고 건강한 느낌과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는 곡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작품 수는 제한이 없으며 당선된 작품은 향후 머렐의 로고송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머렐 김경두 전략 팀장은 “머렐은 배우 고수를 3년 연속 모델로 기용해오며 젊고 건강한 아웃도어 트랜드를 리드해왔다”며 “로고송은 이러한 브랜드의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켜주는 중요한 요소로 특히 고객들의 참여에 의해 진행되는 만큼 의미 있는 이벤트가 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공모전은 2월 12일부터 3월 14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머렐 홈페이지 및 매장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머렐 개요
머렐(MERRELL)은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www.merrellkorea.co.kr

연락처

홍보대행 그램
김경태 대리
02-516-56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