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미소한의원 후원, 아토피 환우 무료 초청 공연 실시
- 2월 15일부터 한 달간 대학로 르미에르 소극장에서
- 수익금 전액, 저소득층 아토피 환우 치료 기금에 기부
이 공연은 환경부와 (재)나눔실천재단, 해미소한의원네트워크(www.haemiso.com 대표 주진원), 웅진홈스쿨, 국공립유치원연합 등이 후원한다. 공연 제목은 ‘토피의 숲 속 모험’. 주최 측은 ‘아토피 없는 서울 만들기’ 사업의 일환으로 열리는 이번 공연을 통해 아토피로 고통 받는 환아들과 부모들에게 재미있고 즐거운 도전으로 아토피를 이겨낼 수 있다는 희망을 전하고 아토피에 대한 올바른 정보와 예방관리법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의 기획제작을 맡고 있는 극단 토인(대표 박진수)은 한국 최초로 페이퍼 아트 공연을 기획했다. 박 대표는 이번 공연이 페이퍼 아트 작품을 시공간의 복합장르인 무대 공연으로 발전시키는 의미 있는 작업이라고 말했다. 페이퍼 아트(Paper Art)는 종이 소재를 이용, 접거나 구부리고 찢고 오려 만든 작품을 말한다. 여러 겹을 붙여 3D 효과를 내거나 입체적으로 보이도록 색을 활용하기도 한다. ‘페이퍼 아토피’ 공연은 페이퍼 아트를 활용, 음악과 함께 이야기를 펼치는 관객참여형 오픈극으로 아토피 환우들에게 무한한 상상력과 경이로운 판타지를 제공한다.
공연에서는 아토피를 앓고 있는 빨간 모자 아이가 이웃 마을 할머니 댁으로 심부름을 떠나는 여정 속에서 모험과 상상의 세계를 경험한다. 아토피 환우들과 가족들은 주인공과 함께 좌충우돌하는 동화 속 여행을 즐기며 페이퍼 아트로 빚어지는 환상적인 예술의 세계를 맛보고 아토피를 이길 수 있다는 용기와 희망을 갖게 된다.
이번 공연을 후원하고 있는 해미소한의원측은 아토피로 고생하는 환우들을 돕기 위한 취지로 이번 문화공연을 마련했다며 공연을 통해 난치성 질환인 아토피를 이겨낼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해미소한의원은 자연, 사람, 나눔을 핵심가치로 삼아 한방 각 분야 명의로 이름난 한의사들이 모여 만든 한방네트워크다. 특히 아토피와 같은 난치성 피부질환에 대한 임상 연구 결과를 공유하고 이를 통해 환우들의 건강과 행복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공연 문의:1577-7546
해미소한의원네트워크 개요
수도권 지역 17 여개 한의원이 모여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는 해미소 한의원 네트워크( www.haemiso.com 대표 주진원)는 각 분야의 명의들이 매주 모여 난치성질환 및 병증에 관한 임상연구 결과 등을 공유하며 자연, 사람, 나눔의 핵심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일부 특정 질환에 국한된 진료가 아닌 기본 진료에 충실하여 병의 근본을 다스려 해미소 한의원을 찾는 모든 분께 해처럼 맑고 큰 미소를 드리고자 해미소라고 명명했다. 특히 해미소 한의원의 한약재는 식품의약품안전청에서 인증한 규격 한약재를 사용하는 한편 국립한경대학교 식물생태화학 연구소에 의뢰하여 정기적으로 품질 검사를 실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emiso.com/
연락처
홍보대행 키위피알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미소한의원네트워크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