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배우 송혜진, 이번에는 영화가 아닌 ‘오십빵녀’로 등장
클럽의 거리 홍대나 여러사람들이 다니는 코엑스에는 많은 사람들이 다니지만 그 많은 인파 속에서도 송혜진은 한눈에 띈다. 그녀의 미모와 빨간 망토를 두른 옷도 한 몫한 탓이다. 50원을 건네받은 사람들의 반응도 다양하다. 너무나도 많이 등장해버린 녀시리즈들 덕분에 이제는 익숙해 하는 사람, 눈살을 찌푸리는 사람, 사진을 찎는 사람 표정과 반응은 제 각각이지만 모두들 한손에는 50원을 쥐고 있다.
비록 유명한 배우는 아니지만 그래도 50원을 받는 사람중에는 송혜진 양을 알아보는 사람들도 있다. ‘연예인이죠?’ 라는 질문에 부끄러운 듯 대답은 하지 못하지만 자신을 알아봐준 사람들에 대한 대답인지 사진을 같이 찍자고하는 부탁을 거절하지 않고 포즈를 취해준다.
송혜진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50bbang(www.50bbang.com)에서 발렌타인데이를 기점으로 삼아 데이트신청을 하고 직접 만날 수 있는 이벤트를 연 것이다. 실제로 만나보면 어떤 사람일지 궁금하다면 데이트 신청을 해볼만 할 것이다.
오십빵 개요
의류 소셜커머스 오십빵은 남성복, 여성복 모두 운영하며 하루에 1개 제품, 코디상품을 반값에 제공하며 구매회원의 50명중 1명은 무료로 제공하는 새로운 소셜 커머스 입니다.
웹사이트: http://50bbang.com
연락처
오십빵닷컴
대표 최종기
070-8650-6270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