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코리아-VMware, 가상화 솔루션 세미나 공동 개최

서울--(뉴스와이어)--통합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솔루션 및 보안 분야의 선도업체 라드웨어코리아(김도건 대표, www.radware.com)와 VM웨어(윤문석 지사장, www.vmware.com)가 오는 2월 18일 삼성동 그랜드인터콘티넨탈호텔 2층 오키드룸에서 고객들을 대상으로 ‘가상화 솔루션’ 세미나를 공동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 ADC 가상화 시장을 주도하는 라드웨어와 데이터센터 가상화 솔루션 시장의 선두주자인VM웨어는 양사의 가상화 솔루션을 소개하고, 양사 솔루션의 결합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혜택 및 경쟁력에 대해 중점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최신 가상화 및 클라우드 컴퓨팅 트렌드와 함께 기업의 가상화 전략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엿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라드웨어는 자사의 가상화 아키텍처인 VADI™(Virtual Application Delivery Infrastucture)을 비롯, 최근 발표된 VADI의 새로운 구성요소이자 소프트웨어 ADC 솔루션인 Alteon VA를 소개해 ADC 가상화 부문에서의 기술적인 우위와 비전을 제시한다.

이날 세미나에서 라드웨어와VM웨어는 추첨을 통해 애플 맥북에어 1인, 보스 사운드독 뮤직 시스템, 스타벅스 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과 함께 설문지를 제출한 전원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라드웨어코리아 김도건 대표는 “라드웨어코리아는 ADC 시장에서의 확고한 기술 리더십을 바탕으로 ADC 가상화 부문에서도 기존 알테온과 동일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여 고객의 가상화 전략을 앞장서 지원해 나갈 것”이며, “VM웨어와의 기술 협력 및 공동 마케팅을 통해 향후 가상화 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해 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

VM웨어 윤문석 지사장은 “전세계적으로 가상화 솔루션의 대표주자이자 클라우드 컴퓨팅의 선두로서 앞으로 라드웨어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높은 가치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특히, “이번 공동 행사를 통해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트렌드에 대한 최신 정보 전달은 물론 양사 솔루션의 결합에 대한 실질적인 혜택을 고객들이 눈으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radware.co.kr

연락처

민커뮤니케이션
신지현
02-566-889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