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신임 대표이사에 양정규 전무 선임

2011-02-14 11:31
서울--(뉴스와이어)--스토리지 솔루션 전문 기업인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www.his21.co.kr)은 14일, 금융사업본부 및 PS(Professional Service)사업본부를 담당하고 있던 양정규 전무를 신임 대표이사에 선임했다고 밝혔다.

신임 대표이사 양정규 전무는 2003년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SI 사업본부 입사 이래, 금융사업본부와 PS(Professional Service)사업본부 등을 총괄하면서 영업 및 기술부문에 대한 탁월한 리더십과 30여 년간 IT 산업에서의 경력을 바탕으로 회사의 발전에 큰 공헌을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양정규 신임 대표는 “국내 스토리지 시장에서 매년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최고의 스토리지 솔루션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의 대표이사 자리를 맡게 되어 책임이 막중하다”며, “앞으로 전 직원과 함께 ‘고객 만족’이라는 가치를 드높여 스토리지분야 국내 최대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라고 포부를 밝혔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양정규 신임 대표이사는 1952년생으로, 부산대학교 수학교육과를 졸업한 후 1979년 한국전력, 쌍용정보통신, 삼성SDS 등을 거쳐 2003년부터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에서 활동해 왔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개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고객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데이터 전문기업으로, 효성과 미국 히타치 밴타라(HV)가 합작 투자해 1985년 설립됐다. 35년 이상 서버,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 등 IT 인프라 전 영역에 걸쳐 수준 높은 기술력과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빅데이터,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 솔루션 등 비즈니스 혁신을 이끄는 최신 솔루션 라인업을 기반으로 고객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혁신적인 가이드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is21.co.kr

연락처

아이피알앤리턴컴
이호선 대리
02-6272-30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