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개관 11주년 기념 ‘11일간의 꿈의 여행’ 실시
어느 해보다 유난히 기세를 부렸던 동장군이 그 기운을 누그러뜨려 꽁꽁 얼었던 겨울이 조금씩 녹아가는 요즘, 움츠렸던 몸을 펴고 어디론가 여행을 떠나고 싶어진다. 그리고 새로운 학기가 시작되기 전에 봄방학을 이용해 온 가족이 여행을 떠나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겠다. 봄을 한발 먼저 느껴보고 싶다면, 봄 향기의 달콤함과 설렘이 기다리고 있는 제주도로 향해보자.
제주도의 대표적인 리조트 롯데호텔제주는 개관 11주년을 기념하고, 봄방학을 맞이해 가족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2월 14일(월)부터 2월말까지 다양한 호텔이벤트와 행운을 준비했다. 이번 호텔이벤트는 스위트룸 업그레이드, 아이패드 등의 푸짐한 경품이 걸린 100% 당첨 행운복권 및 레스토랑 할인 등 어른들에게는 경제적인 달콤함을, 제주 트레킹 체험, 제주 해녀 민속공연 및 문화공연, 동화 속 과자집 만들기 대회 등 아이들에게는 교육적인 달콤함을, 아내사랑 패키지와 남성듀오 ‘캔’과 함께하는 특선뷔페 등은 사랑의 달콤함을 전해 줄 것이다.
개관 11주년 기념 롯데호텔제주 이벤트, 11일 간의 매일 쏟아지는 달콤한 행운
올해로 개관 11주년을 맞이하여 2월14일부터 24일까지 11일간 호텔이벤트가 펼쳐진다. 먼저, 이번 호텔이벤트는 세계 각국의 정상들과 유명 연예인들이 투숙했던 6백만원 상당의 프레지덴셜 스위트 룸을 포함한 다양한 스위트 룸으로의 무료 업그레이드, 아이패드, 수제 초콜릿 등 매일 푸짐한 경품이 걸려있는 100% 당첨 스크래치 행운복권이 패키지 이용고객 모두에게 제공된다.
‘제주도’하면 빼놓을 수 없는 자연 체험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제주여행의 필수 코스인 올레길 탐방과 지질공원 탐방 그리고 눈꽃이 만발한 한라산 트레킹을 요일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롯데호텔제주의 전문 레저 도우미 ACE가 동반하기 때문에 더욱 편하고 즐겁게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가족들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18일(화)에는 제주의 상징인 해녀들의 삶과 애환을 담은 해녀 민속공연이, 22일(화)에는 100년 전 제주 섬 사람들의 이야기로 제주의 전통을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는 ‘소리판 굿’ 공연이 열린다.
거기에 맛의 즐거움도 빼놓을 수 없다. 호텔의 야외 정원에 마련된 셀프 바비큐존에서는 싱싱한 해산물과 제주 청정 흑돼지 바비큐 등을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고, 한 층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화산분수쇼가 함께 하는 야외뷔페의 청정제주 산해진미는 겨울철 잃어버린 미각을 되살려주기에 충분하다.
이 밖에도, 2월 25일(금)에는 남성듀오 ‘캔’의 특별 공연과 함께 즐기는 특선 뷔페가 준비되어있고, 27일(일)에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소개되며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체험프로그램 ‘동화 속 과자집 만들기’ 대회가 열린다. 또한 이번 호텔이벤트에 준비된 아이패드, 숙박권, 뷔페식사권 등의 통큰 경품은 즐거움 속의 또 다른 즐거움이 될 것이다.
이번 호텔이벤트 기간에 이용 가능한 롯데호텔제주의 패키지는 아이패드를 제공하는 ‘뉴스타트 패키지’, 아이들을 위한 ‘키즈월드 패키지’, 고마운 아내를 위한 ‘아내사랑 패키지’ 등이 있다. 봄방학을 이용해 온 가족이 함께 떠나는 2월의 제주도여행. 롯데호텔제주 11주년 기념, 호텔이벤트로 달콤한 꿈의 여행을 떠나보자.
문의:롯데호텔제주 1577-0360 / www.lottehoteljeju.com
웹사이트: http://www.lottehote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