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코드 SNS 키워드 광고, 신개념 광고 마케팅으로 각광
바로 인터넷 솔루션 전문 벤처기업 (주)크리터스(대표 김수범, http://qcode.kr)에서 선보인 ‘큐코드’로 소셜네트워크를 통해 키워드 광고를 실시하는 새로운 서비스다.
크리터스는 소셜네트워크의 타임라인을 분석하는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트위터를 비롯한 소셜네트워크의 타임라인을 분석해 특정 정보를 원하는 네티즌을 실시간으로 찾아 멘션 형식의 일대일 광고를 집행한다.
이는 특정 네티즌이 ‘강남 맛집’을 소개해 달라는 멘션을 올릴 경우, 이 키워드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역삼역 2번출구 OO한식당이 가격도 저렴하고 재료가 신선해서 매우 맛있어요’ 등과 같은 답글을 올리는 방식이다.이처럼 큐코드의 SNS 키워드 광고서비스를 이용하면 특정 정보를 원하는 정확한 타깃에게 일대일 홍보를 할 수 있어 광고 효과가 매우 크다고 할 수 있다.
또한 큐코드의 입소문 서비스구성 중 하나인 소셜애드온은 지난해 중소기업진흥공단 주관 올해의 HIT500상품으로 선정되어 현재 많은 쇼핑몰과 병원, 학원 및 중소기업 홈페이지에서 사용하고 있는 광고 서비스 중 하나다.
소셜애드온은 무료로 제공되는 SNS 홍보 프로그램으로 개인 홈페이지에 소셜애드온을 설치하면 방문객이 입소문을 볼 수 있고 공유도 할 수 있다. 때문에 SNS 키워드 광고와 소셜애드온을 함께 사용할 경우 훨씬 더 효과적인 입소문 마케팅이 가능하다.
한편 큐코드를 제작한 인터넷 솔루션 전문 벤처기업 (주)크리터스는 2010년 중소기업청 예비기술자창업지원사업에 선정돼 연세대학교 벤처지원센터와 협업 중에 있으며, 첫 번째 출시작 ‘큐코드’를 통해 인터넷 산업에 출사표를 던졌다.
큐코드 SNS 광고 마케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qcode.kr)를 참조하면 된다.
크리터스 개요
포스트 웹 2.0 시대를 열어가는 크리터스는 새로운 기술과 도전적인 아이디어로 차세대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젊은 벤처기업입니다. sns에 특화된 인터넷 마케팅 솔루션, 스마트 폰은 물론 일반 휴대폰에서도 모두 서비스 가능한 e-commerce솔루션, 그리고 스마트폰 전문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주요 사업과제로 다각적인 사업을 전개중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orcam.com/ko
연락처
크리터스
김수범 대표
02-774-60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