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뎅, 온라인 쇼핑몰 ‘쟈뎅샵’ 리뉴얼 오픈

뉴스 제공
쟈뎅
2011-02-15 10:48
서울--(뉴스와이어)--커피전문기업 쟈뎅은 보다 다양한 제품 구성과 혜택으로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고 소비자와의 쌍방향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쇼핑몰 ‘쟈뎅샵(www.jardinshop.co.kr)’을 리뉴얼 했다.

이번 ‘쟈뎅샵’ 리뉴얼은 지난 해 12월, 새롭게 오픈 한 ‘쟈뎅 기업 홈페이지(www.jardin.co.kr)’와의 통합성을 강조하고 보다 통일감 있는 기업 이미지 창출을 위한 것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높이는데 중점을 뒀다.

‘쟈뎅샵’의 가장 큰 특징은 다양한 할인제도. 전 제품 적립금제는 물론 누적방문 횟수 및 등급에 따라 적립금 및 할인율을 적용한다. 또한 박스단위의 제품이나 세트제품 구매 시 정가의 15~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매월 한 품목을 정해 50% 할인 된 가격에 판매하는 스페셜 코너를 선보이는 등 쟈뎅 제품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했다.

또한, 소비자 편의성으로 고려하여 화면 설계도 눈에 띈다. 브랜드 및 품목별로 카테고리를 구분하고, 마우스를 이용해 원하는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는 ‘장바구니 바로가기’ 기능을 두어 소비자가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제품을 빠르고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기존 쇼핑몰에서 찾아볼 수 없던 체험단 메뉴를 신설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쟈뎅의 제품을 체험하고 이에 대한 의견을 공유할 수 있는 장으로 활용함으로써 소비자와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와 함께, ‘쟈뎅샵’은 갈수록 다양해 지는 커피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해 각 상황에 맞는 커피 메뉴를 추천하는 ‘MD’s Choice’ 코너를 신설하고, 쟈뎅의 주요 제품을 최상의 맛으로 즐기는 법을 영상으로 제공하는 등 커피 관련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쟈뎅은 온라인 쇼핑몰 ‘쟈뎅샵’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3월 14일까지 고객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쟈뎅샵’을 방문해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중 20명에게는 컨버스 운동화를, 10명에게는 DHC 마스카라, 25명에게는 ‘까페모리 모바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커피와 함께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25명에게 뮤지컬 혹은 연극 티켓을 각각 2매씩, 20명에게는 도서 1권씩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3월 18일 ‘쟈뎅샵’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쟈뎅의 마케팅 관계자는, “새롭게 개편된 ‘쟈뎅샵’은 고객 편의성을 높여, 누구나 빠르고 쉽게 이용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객 혜택이 강화되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 ‘쟈뎅샵’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 및 체험단 진행 등으로 고객을 만날 수 있는 많은 프로그램들을 준비하여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 이상의 공간으로 활용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쟈뎅 개요
쟈뎅은 1984년 윤영노 회장이 설립한 31년 전통의 원두커피 전문기업이다. 1988년 국내 최초로 원두커피 전문브랜드이자 프랜차이즈 카페인 ‘쟈뎅 커피 타운’을 탄생시켰으며, 당시 지하 다방문화가 주류를 이끌던 시대에 파격적인 시도로 국내 커피 문화의 변화를 가져왔다. 쟈뎅은 원두커피 전문점에 이어 원두커피 브랜드 ‘쟈뎅 클래스’와 국내 최초 1회용 원두커피 티백을 선보이는 등 커피 제조 및 유통기업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했다. 또한 2005년 국내 최초로 편의점 테이크아웃 아이스커피 브랜드 ‘까페리얼’을 선보여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커피를 제공하고 있다. 쟈뎅은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커피휘엘’과 로스팅 10일 이내의 신선한 원두커피를 구입할 수 있는 로스터리샵 ‘더 로스터리 바이 쟈뎅’을 선보였다. 또한 이마트, 남양유업, 암웨이 등의 파트너사에 원재료를 납품하는 등 다양한 측면의 B2B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jardin.co.kr

연락처

쟈뎅 마케팅팀
김지영
02-546-3881
이메일 보내기

피알원
정혜윤 대리
6370-3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