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페이모어, 독일항공과 함께 하는 통~큰 선물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와이페이모어
2011-02-15 12:01
서울--(뉴스와이어)--실시간 온라인 항공권 전문업체인 ㈜와이페이모어(www.whypaymore.co.kr)가 루프트한자 독일항공과 함께하는 통~큰 선물 이벤트를 준비했다.

구매고객 뿐만 아니라 비구매 고객까지 대상으로 한 이번 이벤트는 단순히 단발성 수요확보에 치중하지 않고,와이페이모어와 루프트한자 독일항공을 폭넓게 홍보하고자 기획되었다.

이벤트 기간은 2011년 2월 1일 ~ 2011년 3월 5일까지 이며, 동기간 동안 루프트한자 독일항공권 구매 고객 전원에게 추가 2만원 할인 혜택과 예약,발권한 토끼띠 고객에게는 문화상품권(2만원)을 덤으로 지급한다.

또한, 회원이면 구매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는 댓글과 블로그 포스팅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으며, 매주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과 문화상품권(2만원)을 추첨을 통해 발송하고, 이벤트 기간 내 참여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애플 아이패드 1명과 아이팟 2명을 선정하여 지급한다.

톡톡 튀는 댓글과 아기자기한 블로그 포스팅으로 쉽게 참여하면 꽃샘 추위를 녹여줄 따스한 커피와 도서,영화,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문화상품권을 손쉽게 얻을 수 있다.

거기에 최신형 아이패드, 아이팟의 행운이 따른다면 금상첨화...!와이페이모어의 이번 프로모션은 유럽 여행을 계획하는 수요에게는 추가 할인혜택과 더블 경품 행사라는 1석 2조의 기회와 재미를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보다 싸게, 보다 쉽게, 보다 빠르게..실시간 항공권 전문업체인 와이페이모어의 모토처럼, 푸짐한 경품의 혜택마저 즐거운 와이페이모어 프로모션이 봄기운 마냥 살랑거리며 손짓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 : http://www.whypaymore.co.kr/

와이페이모어 개요
와이페이모어는 실시간 할인 항공권 예약서비스를 제공하는 여행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whypaymore.co.kr

연락처

와이페이모어
이사 홍완택
02-773-23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