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씨(CeCi) 대학생기자단 ‘BF 리포터’ 모집

뉴스 제공
쎄씨
2011-02-15 14:59
서울--(뉴스와이어)--‘이름뿐인 대학생 기자단은 가라’

쎄씨(CeCi, http://ceci.co.kr)에서는 전국의 대학생을 상대로 ‘BF(BEST FRIEND) 리포터’를 모집한다. 이번 모집의 취지는 방송관련직종의 취업을 희망 대학생에게 실질적인 경험과 도움을 주자는 것이다.

BF 리포터로 선정되면 쎄씨의 스태프 자격으로 주요 화보촬영과 인터뷰, 이벤트 현장에 직접 투입되어 베테랑 선배 에디터들과 동행해 밀착취재를 하게 된다. 특히 선배 에디터들에게 일대일로 직접 첨삭지도를 받을 수 있는 ‘빨간펜 코치’와 ‘따스한 진로 멘토링’을 실시하고, 매월 편집부 선배들과 쎄씨 리뷰를 함께하면서 심도 있는 패션매거진 스터디를 진행한다.

모집인원은 BF PD(동영상 취재팀)이 2인 1조 팀 구성으로 총 3팀을 선발하며, BF 에디터(기사 취재팀)이 10명 선발로 총 16명이다. 선발된 BF 리포터에게는 매월 10만원의 취재 활동비가 지원되며, 최종 베스트 선발 리포터에게는 장학금 100만원이 수여될 예정이다.

지원일정은 2월 28일까지 이메일(cecikorea@gmail.com)을 통해 A4분량 1매 이내 자유형식의 자기소개서와 부문별 지원과제를 제출하면 된다. 서류 및 미션심사를 통과한 학생들은 면접을 통해 3월 7일 최종 선발되어 12월까지 활동 하게 된다.

쎄씨 개요
쎄씨(CeCi)는 1994년 10월, 창간 시 발매 3시간 만에 완전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탄생하여 15년이 지난 지금도 최고의 매부수를 자랑하는 매거진이다. 10여년 이상 대한민국 로컬 매거진의 자존심을 세우고 있으며 스타와 브랜드, 디자이너, 핫 플레이스 등을 소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ceci.joins.com

연락처

오픈프레스
이대연 팀장
010-5751-3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