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ADT캡스의 화두는 ‘글로벌과 감성’

뉴스 제공
ADT캡스
2011-02-16 13:13
서울--(뉴스와이어)--올해로 창사 40주년을 맞이하는 세계 1위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 www.adtcaps.co.kr)는 첨단 보안 솔루션에 고객 친화적 마케팅을 결합한 서비스로 국내 보안 시장의 리더십을 확고히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11월 ADT캡스에 합류한 신임 브래드 벅월터(Bradley Buckwalter) 대표는 업계를 리드해온 지난 40년을 마무리하는 올 해, 전 세계 1위 보안기업이자 60개 해외법인을 갖춘 ADT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한 첨단 기술과 서비스로 국내 보안 시스템 수준을 한층 높인다는 계획이다. 또한, 내부 조직의 운영 효율성을 높여 다양한 환경 변화에 빠르게 대응해 고객 만족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여기에 일반 가정, 소규모 상점, 대형 기업 고객 등 세분화된 타깃을 겨냥한 생활 밀착형 보안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경쟁사와 차별화한다는 전략이다. 이와 같은 방침으로 ADT캡스는 최근 직장인 여성을 겨냥한 ‘워킹맘 패키지’를 출시했으며, 하반기에는 일반 가정과 소규모 상점을 대상으로 한 올-인-원 에너지 제어기능 솔루션 ‘ADT 펄스(ADT Pulse)’와 대형 고객을 위한 원스톱 빌딩통합관리시스템인 ‘ECP(Enterprise Control Panel)’ 서비스가 출시할 예정이다.

외국인임에도 불구하고 국내 비즈니스 환경에 정통한 브래드 벅월터 ADT캡스 대표는 40주년을 기점으로 업계 선도적인 입지를 더욱 강화하는 동시에 오랜 시간 쌓아온 풍부한 경험과 역량을 바탕으로 시장 확대, 신규수요 발굴, 차세대 보안 솔루션 개발 등 다양한 비즈니스 활동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내부 임직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방안들도 지속적으로 적용해 나가고 있다.

ADT캡스는 지난 1971년 ‘한국보안공사’로 가장 먼저 보안시장을 개척한 이래, 인력경비, 개인경호부터 무인경비서비스, 오늘날의 첨단 보안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보안 서비스의 대중화 시대를 열어왔다. 특히

1999년에는 미국 타이코(TYCO)그룹의 세계 1위 시큐리티 전문기업 ADT사의 한국법인으로 편입하여 글로벌 수준의 보안서비스를 국내에도 도입했을 뿐만 아니라 이를 국내 상황에 맞게 진화시켜 나갔다.

ADT캡스 브래드 벅월터 대표는 “ADT캡스에 부임 후 가장 인상적인 것이 바로 직원들의 열정이다. 지난 40년간 국내 보안시장을 이끌어 원동력은 바로 열정적인 직원들이 만드는 기업문화와 최고 수준의 서비스”라며, “지난 40년을 넘어 또 다른 출발점에 서 있는 2011년에는 세분화된 고객을 타깃으로 한 차별화된 서비스와 고객 중심의 마케팅을 통해 세계 1위 보안전문기업의 면모를 확실히 보여줄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ADT캡스는 창립 40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변함없는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장기 고객 40명을 초청해 16일(수) 저녁 중구 장충동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에서 고객 감사행사를 개최한다. 이날 ADT캡스 서비스를 변함없이 이용해 준 최장수 고객들에게 감사패와 선물을 증정하고 샌드 아트와 뮤지컬 갈라공연, 보안상식 퀴즈 등의 행사를 열어 40주년을 기념할 계획이다. 또한 창립 기념 이벤트로 2월 14일(월)부터 18일(금)까지 신규 가입하는 고객들에게 ADT캡스 응급처치세트 등의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ADT캡스 개요
국내 대표 시큐리티 업체인 ADT 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는 1971년 ‘한국보안공사’로 설립되었다. 1998년에 ‘캡스(CAPS)’로 사명을 변경했으며, 1999년 미국 타이코(TYCO)그룹의 시큐리티 전문기업 ADT사의 한국법인이 되었으며, 2008년 5월 법인명을 ㈜ADT캡스로 변경하였다. 130년 역사를 자랑하는 ADT는 전세계 보안분야 시장점유율 70% 이상을 차지하며 890만 고객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세계 최대 보안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adtcaps.co.kr

연락처

ADT캡스 홍보팀
송지현 팀장
02-3485-9015

인컴브로더
이상민 대리
02-2016-7225
이메일 보내기